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세계백화점 주차권 및 Black등급 안내문 수령후기
    생활정보 2021. 1. 25. 20:4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백화점에 주차권을 수령하려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첫째와 함께 방문하고 주차권을 수령했습니다.

    2021년 신세계백화점 주차권

    차량에 부착이 가능한 주차권입니다. 일정금액을 사용할 경우에 지급되는 주차증인 셈입니다.

    Black등급의 안내문

    신세계백화점 포인트센터에 가시면 카드확인 후에 지급되는 안내책자입니다. 이용을 하면 좋지만, 그닥 좋은 혜택이 없어 보입니다.
    2021 VIP Service Information

    신세계백화점 등급

    신세계백화점 등급안내표

    TRINITY 등급

    최상위 999명을 말합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못할게 없는 존재인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DIAMOND 등급

    연간구매금액 6,000만원 이상인 분들입니다. 연간 구매금액 1억원 이상 (세일리지 한도액 최대 2천만원 추가, 전 점 발레 주차권 1장 추가증정, 프라이빗 이벤트 20만 포인트 추가, 라운지 동반 가능인원 1인 추가) 

    PLATINUM 등급

    연간구매금액 4,000만원 이상인 분들입니다. 연간 구매금액 5,000만원 이상 (세일리지 한도액 3백만원 추가)

    GOLD 등급

    연간구매금액 2,000만원 이상인 분들입니다. 연간 구매금액 2,500만원 이상 (강남점 발레주차서비스 선택가능), 연간 구매금액 3,000만원 이상 (세일리지 한도액 3백만원 추가) 중 선택이라고 합니다.

    BLACK 등급

    연간구매금액 800만원 이상인 분들입니다. 연간 구매금액 1,500만원 이상 (세일리지 한도액 2백만원 추가, 전 점 무료 주차권 증정)

    RED 등급

    기준 1 : 연간 구매금액 400만원 이상

    기준 2 : 분기 구매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일수 6일 이상)

    기준 3 : 분기 구매금액 200만원 이상 (구매일수 1일 이상)

    사실상, 백화점을 잘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혜택을 주겠다는 의미와 다르지 않습니다. 

    SMART APP SERVICE

    신세계백화점 어플에 대한 정보

    포인트 확인부터 프라이빗한 VIP혜택까지. 신세계 APP으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편리하게 누리세요. 사실 사용해보면 상당히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백화점의 매장 번호라든지, 필요한 정보를 잘 정리해 놓아서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올해의 구매금액과 구매일수를 확인할 수 있고, 다음해의 등급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세일리지 잔여한도와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P 혜택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VIP 주차서비스 차량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다가 보면 필요한 것들을 잘 서술하고 있습니다. 

    SALEAGE PRIVILEGE

    세일리지 혜택은 패션, 잡화 장르 중에서 정상상품에 한해서 세일 및 가격인하 상품은 제외하여 적용됩니다.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카드 적립 후 현금 결제시 적용됩니다. 

    블랙의 경우 세일리지 혜택은 한도금액 내 최대 7% 할인 (단, 세일리지 한도 소진 후에는 최대 5% 할인으로 적용)이 되는 내용입니다. 2020년 구매금액별 연간 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블랙의 경우 1,50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한도 400만원 (총 구매금액기준)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