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다이소에서 구매한 조립식 3단 서류정리대
    국내방문 2021. 6. 20. 13:02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장을 보러 갔다가 우연히 접하게 된 다이소제품을 소개합니다. 대형마트에 보면 한쪽 코너에 다이소가 위치한 경우가 많습니다. 제 눈에 확 보인 제품은 다이소 조립식 3단 서류정리대입니다.

    제품박스의 내용 (사진:YangDaddy)

    조금 틈실하고 좋아보이는 것들은 10,000원에서 20,000원을 훌쩍 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물론 가격 대비 좋은 효용가치를 보이겠지만, 서류정리함이고 이왕이면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5,000원이라는 가격에 튼튼하고 서류만 정리가 된다면 일석이조일 것입니다. 

    박스 안의 내용물을 확인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내용물은 총 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지대 2개, 트레이(A4 2개, B5 1개) 3개가 잘 포개져 비닐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간단하다는 느낌과 과연 잘 될지? 의문이 살짝 들었습니다.

    잘 도포된 모습의 부품들 (사진:YangDaddy)

    서재나 사무실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공구나 장비없이 간편하게 조립을 할 수 있습니다. 

    1. 품번 : 71163

    2. 구성 : 1P

    3. 재질 : 스틸, PE

    4. 사이즈 : 24.5 x 30 x 30.5cm (가로x세로x높이)

    초간단 조립후기

    조립해 보기 (사진:YangDaddy)

    조립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지지대 2개와 A4 트레이를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도구나 따로 연장이 불필요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4개의 부품이 끼워지면 상당히 견고하게 조립이 된다는 것입니다. 팍팍한 결합력으로 일정량의 서류도 모두 잘 담아질 수 있도록 부품이 조립이 됩니다. 그러면서 느끼는 것이 역시 가격대비 좋은 제품과 품질도 세심하게 고려된 모습이 느껴졌습니다.

    완성된 다이소 조립식 3단 서류정리대 (사진:YangDaddy)

    10초도 안되는 시간에 완성된 3단 조립식 서류정리대입니다. 완성된 모습을 보니 살짝 부실해 보일 것 같지만, 상당히 튼튼하고 좋습니다. 물론 시중에 나오는 보기 좋은 서류정리대와는 비교가 되지 않지만, 실속을 생각한다면 훌륭한 제품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조립식3단 서류정리대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쿠팡에서 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배송비가 포함되면 8,000원이겠지만, 그래도 저렴한 제품임에 분명합니다. 다이소에서는 실제 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이소 조립식3단 서류정리대-71163 : 네이버 쇼핑

     

    search.shopping.naver.com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아도, 모두 5,000원에 택배비가 3,000원씩 부과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저렴한 제품임을 이야기하고 있는 듯합니다.

    실제로 책상옆에 배치된 모습 (사진:YangDaddy)

    실제 사용해본 후기

    시중에 판매되는 고가의 서류정리대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물론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다이소 조립식 3단 서류정리대. 머랄까요? 가성비 만족스러운 제품임에 분명합니다. 5,000원의 가격으로 이렇게 책상의 서류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도 훌륭한 제품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