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용설명서]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 (무선)
    국내방문 2021. 7. 21. 13:32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아내의 권유로 구매한 샤오미 무선선풍기를 받아보고 점점 중국의 제품들이 생활 속으로 침투한다는 생각과 함께 잘 만들긴 만들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조금은 익숙치 않은 무선선풍기의 사용설명서를 스캔받아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스캔본_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 (무선) 사용설명서.pdf
    3.58MB

     

     

    샤오미 스마트 선풍기 2세대유선 무선

    COUPANG

    www.coupang.com

    해외직구로 쿠팡에서 92,55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상당한 것으로 쿠팡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일정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품비용이 60,000원인 것이 상당히 강압적입니다.

    일상 속에서 사용되는 일반 선풍기와는 상당히 다른 작동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보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익숙해지게 되면 상당히 편리할 수 있을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smartmi.co.kr/

     

    스마트미 - 온라인 서비스를 위한 S/W 인프라 구축

    기업/개인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리퍼 가전제품 전문브랜드

    www.smartmi.co.kr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 무선 선풍기 사용설명서 (스캔:YangDaddy)

    제품명 (기자재명칭): 선풍기, 스마트미(smartmi) 스탠드(Standing) 선풍기(Fan) 2S(무선) 

    모델명 : ZLBPLDS03ZM

    A/S 및 문의 : 쿠쿠전자(주)  지역번호없이 1588-8899 및 구입한 각 점포에 문의

    http://www.cuckoo.co.kr 

     

    CUCKOO

    일상을 쿠쿠하세요 스스로 제품을 점검하고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제품에 이상이 있나요? 쿠쿠 제품관리 가이드로 셀프진단을 해보세요. A/S 필요 없이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검색 카카오톡

    www.cuckoo.co.kr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 무선 선풍기 사용설명서의 상품정보 (스캔:YangDaddy)
    사용설명서의 안전숙지사항 (스캔:YangDaddy)

    안전숙지사항

    다음 표시되어 있는 사항들은 제품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사용하여 예상치 못한 위험이나 손해를 예방하기 위한 것이므로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및 분해

    - 감전, 화재 및 상해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설명서의 내용대로 본제품을 설치하십시오.
    - 제품을 설치할 때, 완전히 조립되기 전까지 전원선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 이 제품은 AC 220V 전용제품입니다. 
    - 제품을 임의로 분해, 수리, 개조하지 마시고 수리가 필요한 경우 고객상담실 혹은 A/S센터로 연락하십시오.

    사용중

    - 사용 중 이상한 냄새, 연기, 전기불꽃 등이 생기면 전원플러그를 분리하신 후 고객상담실 혹은 A/S센터로 연락하십시오.
    - 선풍기의 안전망이 분리된 상태에서 작동시키지 마십시오.
    - 선풍기 동작중 안전망 속으로 손가락이나 이물질을 넣지 마십시오.
    - 커튼 등 날리기 쉬운 물체 근처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동작 중에는 선풍기를 흔들거나 이동하지 마시고, 움직이는 차량이나 보트 등에서는 사용을 금합니다.
    - 감전, 화재의 위험이 있거나 파손, 상해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의 및 경고

    - 선풍기 본체 내부에 물이나 액체 등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 고온(40도 이상), 다습(습도 80%이상), 먼지가 많은 장소 등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젖은 손으로 전원 코드 및 제품을 만지지 마십시오.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난로 및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곳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선풍기를 무리하게 상/하 또는 좌/우로 돌리지 마십시오.
    - 제품을 평평한 곳에 설치하여 사용해 주십시오.
    - 본 제품을 가정용 선풍기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날개, 몸체 망 등 합성수지 및 도장면의 청소에는 시너, 등유, 벤젠 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전원선을 과도하게 비틀거나 굽히지 마십시오.
    - 이 기기는 신체, 감각, 정신 능력이 결여되어 있거나 경험과 지식이 부족하여 감독이나 지시없이는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없는 사람(어린이 포함)이 사용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 어린이가 기기를 가지고 놀지 않도록 어른 혹은 보호자가 감시하여 주십시오.

    포장리스트 (스캔:YangDaddy)
    실제로 포장을 개봉한 모습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실제로 포장을 개봉해 보면 상당히 견고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제품이 상당히 견고해지고, 퀄리티도 상당히 좋아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1)모터+필라 1개 2) 선풍기 구성품 1개 (앞 안전망+날개+뒤 안전망) 3) 베이스 1개 4) 날개 고정구 1개 5) 뒤 안전망 고정구 1개 6) 육각렌치 1개 7) 베이스볼트 1개 8) 안전망 나사 1개 9) 전원선 1개 10) 사용설명서

    엄밀히 말하면 10가지의 제품이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견고한 제품이긴 하지만, 박스의 포장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보이기에 살짝 테잎이 벗겨진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판단하기 나름인 듯 합니다. 이런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용설명서의 제품소개 (스캔:YangDaddy)

    설명서 상의 제품은 상당히 심플하고 멋지게 보입니다. 필라라는 부분과 회전버튼이 모터 뒷쪽에 있는 것이 특이하고, 중심표시점이 있는 곳은 통상 선풍기의 조작부분인데 아무것이 없는 것이 특이합니다.

    설치방법

    베이스 설치

    1) 모터와 필라 밑부분을 베이스 슬롯에 맞춰 삽입시킵니다.
    2) 베이스 볼트를 베이스 바닥면의 구멍에 삽입시킵니다.
    3) 육각렌치를 이용하여 시계방향으로 베이스 볼트를 조여 필라와 베이스를 고정시킵니다.

    선풍기 구성품

    선풍기의 구성품을 꺼내어 시계 반대방향으로 앞안전망을 돌려 날개를 꺼냅니다.

    선풍기 뒤안전망 설치

    선풍기의 뒤안전망을 모터 헤드 부분에 알맞게 장착한 후, 뒤안전망 고정구를 꽂고 시계방향으로 돌려 뒤안전망과 함께 모터 헤드부위에 고정시킵니다.

    날개설치

    날개의 중심 홀을 모터 축에 맞춰 삽입시킨 후, 날개고정구를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 날개와 함께 모터 헤드에 장착합니다.

    선풍기 앞안전망 설치

    선풍기 앞안전망을 뒤안전망 테두리에 끼운 후, 시계방향으로 돌려 뒤안전망의 각인 표시가 일치되도록 한다.

    선풍기 안전망 고정

    안전망 나사를 선풍기 안전망 하단의 홀에 넣고, 십자형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시계방향으로 돌려 고정시킵니다.

    전원 연결/전지 충전

    전원선을 베이스 후면의 전원 인터페이스에 연결하고 플러그를 콘센트에 연결하시면 선풍기 작동이 됩니다. 선풍기 베이스에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어,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이 되었을 경우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더라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 플러그를 콘센트에 연결해 놓으면 배터리가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스마트미 앱 설정

    본 제품은 Mi Home APP를 통해 제어할 수 있으며, 스마트미 기타 제품과 연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