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아만다키즈글램핑장에서 만난 아만다 프리미엄 더치커피
    국내방문 2021. 7. 26. 23:01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방문한 가평의 키즈글램핑장에서 만난 아만다 프리미엄 더치커피를 맛본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사실상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느낌을 전달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기본적인 느낌을 전달해 볼까 합니다.

    아만다키즈글램핑장에서 만난 아만다(AMANDA) 더치커피 (사진:YangDaddy)

    아테네커피랩이라는 단어를 도착과 함께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만다키즈글램핑장에서 대대적으로 더치커피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내심 기대를 했는데, 아시는 사장님의 적극 지원으로 생각됩니다. 무려 15시간 동안 직접 내린 더치커피라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더치커피를 마시면서 좋은 여행이 되기를 바라는 문구입니다.

     

    가평_운악산 현등사 입구_카페_아테네커피랩_초록초록하고 이쁜 카페

    후아 주말이 지났다. 어제 블로그 썼어야 했는데 힝 못 썼어, 나란 사람 끈기 없는 사람 헤에 블로그가 잔...

    blog.naver.com

    검색을 해보면 가평의 운악산 현등사 입구에 있는 아주 분위기 좋은 아테네커피랩은 참 좋아 보입니다. 

    글램핑장 입구에서 세팅이 되어 있는 모습 (사진:YangDaddy)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장소와 도구들과 함께 커피가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예쁘게 포장되어서 숙소를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아테네커피랩이라는 문구와 아만다 더치커피 모습 (사진:YangDaddy)

    개봉을 해서 커피의 모습을 차근차근 살펴보았습니다. 장소는 아테네커피랩이고, 프리미엄 더치커피라는 문구, 아만다 블랜딩 커피라고 잘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 맛있게 먹는 방법 (사진:YangDaddy)

    더치커피(Dutch Coffee)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더치아메리카노는 물과 커피원액을 7:3으로 섞어서 먹으라고 추천을 합니다. 생크림만 있으면 더치비엔나커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보니깐 1:1의 비율은 상당히 진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1:5의 비율은 저에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더치라떼는 우유와 커피원액을 6:4로 섞어서 먹으면 좋다고 추천을 합니다. 사장님의 비율이지만, 개인의 기호에 따라서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와 물을 준비하고 아이들과 시간 보내는 모습 (사진:YangDaddy)

    숙소에 있는 컵과 물, 그리고 원액을 준비하여 아이들이 놀 때 여유롭게 마실 준비를 하였습니다. 정말 아만다키즈글램핑장의 앞마당에서 아이들이 상당히 잘 노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잘 패킹이 되어 있는 모습 (사진:YangDaddy)

    사장님이 정말 준비를 잘 했는 모습이였습니다. 제품의 윗면에 패킹도 잘 되어 있어서, 무료로 주는 제품이지만 믿음이 가는 부분입니다. 더치커피는 아무래도 개봉이 되어 있다면 부패의 가능성이 있지만 잘 밀봉이 되어 있었습니다.

    1대 5로 만들어 본 아만다 더치커피 (사진:YangDaddy)

    1:1의 비율은 상당히 진한 커피였습니다. 하지만 1:5로 섞어서 마시니 딱 좋았습니다. 여기서 필요한 것은 얼음이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숙소에 얼음이 없고 개인이 준비할 수 없어서 현지에서 마시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습니다. 잘 보관해 집에서 아이아메리카노로 마시면 좋을 그런 제품이였습니다.

    아만다 더치커피 모습 (사진:YangDaddy)

    마셔본 솔직한 느낌

    상당히 깔끔하고, 진한 맛의 더치커피였습니다. 준비만 잘 되었다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아무래도 준비가 되지 않아서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커피맛으로는 진하고 깔끔한 아만다 더치커피는 강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별도로 온라인으로 판매가 되지 않는 것 같은데, 가평에 가시면 꼭 마셔보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방문지 아테네커피랩 (인터넷캡쳐사진) 참고자료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