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스타벅스 MINI 리유저블 컵을 제공하는 이벤트
    국내방문 2021. 8. 3. 14:57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2021년 8월 3일부터 시행하는 MINI+Starbucks 행사인 리유저블컵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대한 내용과 제품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항상 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 이벤트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첫날 DT에 들러서 음료를 받아서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미니음료 3종세트 (작성:YangDaddy)

    3가지 음료만을 판매하는 것인데, 시각적으로 상당히 시원한 느낌을 주는 음료이며 실제로 Rooftop Grey Latte를 마셔보면 상당히 달달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음료입니다.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사이즈보다 윗단계의 사이즈로 제공하면서 리유저블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벅스 컵사이즈 요약 (사진:YangDaddy)

    MINI 리유저블컵의 경우 709ml이고 아이스만 제공되기 때문에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아이스 벤티사이즈 커피를 제공받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VENTI 사이즈의 시원한 여름음료를 마시면서 20회정도 재사용이 가능한 간이컵을 받는다고 생가하면 되는 이벤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DT에서 루프탑그레이라떼 (사진:YangDaddy)

    자주 방문하는 스타벅스DT에서 행사 아침에 루프탑그레이라떼를 마셔봅니다. 상당히 달달한 바닐라 라떼인데 시원하면서 달달함이 색다른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벤트 화면 (캡쳐:YangDaddy)

    상당히 빠르게 소진이 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요즘 스타벅스의 인기가 상당히 좋아서 이런 제품들을 걸고 하는 이벤트에 소진률이 빠르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확인사항 (캡쳐:YangDaddy)

    ● MINI 음료 3종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컵입니다.

    음료는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Zest Green Blended) 8,600원,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 (Ruby Red Chilling Iced Tea) 8,300원, 루프탑 그레이 라떼 (Rooftop Grey Latte) 8,500원으로 3종입니다.

    ● MINI 음료 단일 사이즈로만 제공됩니다.

    ● 리유저블 컵에 담겨 제공되는 음료의 용량은 약 670ml입니다.

    숏사이즈 : 237ml, 톨사이즈 : 355ml, 그란데사이즈 : 473ml, 벤티사이즈 : 591ml로 제일 큰 음료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 MINI 음료는 모두 아이스로만 제공됩니다.

    ● 컵, 리드, 스트로는 랜덤 색상으로 증정되며, 색상에 대한 품목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MINI 음료는 MINI 리유저블 컵에만 제공 가능하며 일회용 컵, 개인컵 등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해당 음료는 모든 쿠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리유저블 컵이 불량일 경우, 관련 법 등에 따라 처리됩니다.

    ● 사이렌 오더 시에도 리유저블 컵에 제공됩니다.

    ● 임직원 할인, 브런치 별 적립 혜택 적용시에도 제공 가능합니다.

    ● 리유저블 컵 수량에 대한 유/무선상 재고 안내는 불가능합니다.

    ● 리유저블 컵의 수량 및 재고는 매장별로 상이하며, 소진시 별도 안내없이 음료의 판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매장별 판매되는 음료의 종류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에코 제주 4개점 (제주서해안DT, 제주애월DT, 제주칠성, 제주협재)은 MINI 음료 3종 모두 판매하지 않습니다.

    ● 상기 이미지는 연출된 컷이므로 실물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증정된 리유저블 컵과 함께 제공되는 취급 시 주의사항을 확인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많은 확인사항이 있습니다. 그래도 알아야 할 것들은 알아야 하니 꼼꼼히 읽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제품 수령시 받았던 리유저블컵에 대한 알림사항 (사진:YangDaddy)

    ※ 제품명 : MINI 리유저블 컵

    ※ 재질 : PP (폴리프로필렌)

    ※ 주의사항

    1. 찬 음료전용이며,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동실 보관 사용불가 상품입니다.

    2. 제품이 파손된 때에는 예리한 파편 등으로 인하여 다칠 수 있으니 사용 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강한 충경을 주면 파손될 수 있으며, 뚜껑이 열릴 수 있으니 사용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컵은 화기에 가까이 두지 마시기 바랍니다.

    5.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손세척 해주시기 바랍니다.

    6. 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7. 열탕 소독을 하지 마십시오.

    8. 밀페용기가 아니기 때문에, 제품을 흔들거나 뒤집을 경우 내용물이 흐를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스트로 끝이 날카로울 수 있으니, 다치지 않게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스트로를 깨물 경우 치아가 상하거나 제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11. 리유저블 컵은 재활용이 가능하며 제품의 특성상 가급적 20여회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이 부분 역시 상당히 주목해야 할 점들이 많습니다. 확인하고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