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에프터샥(AFTERSHOKZ)_AS650
    국내방문 2021. 8. 28. 17:45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매번 코스트코를 가면 어슬렁어슬렁 주위를 맴돌다 구매를 결정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골전도블루투스이어폰 에프터샥(AFTERSHOKZ)의 구매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AFTERSHOKZ (사진:YangDaddy)

    모델명 : AS650 (Air Midnight Blue)

     

    제품 | 애프터샥 공식 홈페이지 - AfterShokz 골전도 이어폰

    프리미엄 골전도 이어폰 애프터샥 AfterShokz 공식 홈페이지. 귀를 막지않는 골전도 이어폰. 주변의 소리가 들려 안전한 이어폰.

    www.aftershokz.kr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상당히 많은 제품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전도란 무엇일까?

    aftershokz.kr 홈페이지 캡쳐

    골전도는 고막이 아닌 머리의 피부와 뼈로 진동을 전달 받아 소리를 듣는 방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이어폰이 고막을 통해 소리를 듣는 공기전도 방식이라면 골전도는 뼈의 진동을 통해 고막을 거치지 않고 달팽이관으로 직접 소리를 전달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따라서 골전도 이어폰은 귀를 막지 않고도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이어폰과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골전도 이어폰을 왜 사용하나요?

    구매한 골전도블루투스이어폰 박스 표지 (사진:YangDaddy)

    골전도 이어폰의 가장 큰 장점은 귀가 자유롭다는 점입니다. 즉, 이어폰이 귀를 막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으며 주변의 소리와 기기에서 나오는 소리를 동시에 무리없이 듣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골전도 이어폰의 단점 및 주의사항

    우선 골전도 이어폰은 다른 이어폰 제품에 비해 음질품질이 떨어집니다. 또한, 외부로 어느 정도로 소리가 새어나가기 때문에 타인과 함께 사용하는 조용한 장소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골전도 방식이 아무래도 두개골 뼈에 직접 자극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청각에 직접적인 손상은 없으나, 두통과 멀미를 유발한다는 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어폰만을 사용하다가 골전도 이어폰을 사용하려고 하니, 상당한 이질감을 느꼈습니다. 뼈를 때리는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저같은 경우 이어폰에 상당히 거부감이 느껴지고 불편한 점이 있어 선택을 하였습니다. 잘 적응을 하면 편리한 제품이긴 합니다. 

    골전도 이어폰의 부작용

    1. 골전도 이어폰 부작용으로 이명이나 두통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관자놀이를 압박하는 형태이다 보니 다소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골전도 이어폰이 청력을 보호한다기보다는 고막의 부담을 줄여준다고 생각하는데 맞으므로 소리를 크게 들을 경우 오히려 청각신경을 빨리 손상될 수 있습니다. 

    골전도 이어폰의 장점과 단점

    1. 골전도 이어폰은 귀를 막지 않기 때문에 러닝, 라이딩, 등산 시 외부소리가 들려 사고나 위험을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2. 귀에서 빠지지 않아 스포츠나 야외활동 시 유용합니다.
    3. 귓구멍 크기 상관없이 모두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
    4. 기존의 이어폰 방식에 비해 평균 음질이 아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5. 외부로 다소 소리가 새어나가기 때문에 도서관이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하지 않습니다. 

    >>>> 제품구매 바로가기 <<<<

     

    애프터샥 트랙 에어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판매되는 로켓직구제품 링크입니다. 가격은 12만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After Shokz 애프터샥 트렉 에어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S650)

    가볍고 편안한 웨어러블 이어폰
    간편한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
    2시간 내로 완충가능
    우수한 음질

    온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모를 만큼 편안하고 가벼운 웨어러블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노트북과 페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넓고 다이내믹한 범위 및 풍부한 베이스의 소리를 제공합니다. 

    박스를 개봉해 내용물 확인 (사진:YangDaddy)

    내용물을 확인해 보면 에어골전도 이어폰, 충전케이블, 전용파우치, 사용설명서, 워런티카드, 귀마개가 들어 있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