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월요일 심야에 방문한 유워시(U-Wash) 기흥동탄 셀프세차장
    국내방문 2021. 9. 14. 00:45
    728x90

    월요일 심야에 방문한 유워시 기흥동탄 셀프세차장 (사진:YangDaddy)

    6개월은 미루고 미루던 세차를 하기 위해서 방문한 'Let's Run with U-WASH 기흥동탄 셀프세차장'에 대한 방문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월요일 밤 10시가 넘는 시간에도 세차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넓은 공간에 위치한 곳에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도로변에 마킹된 간판 (사진:YangDaddy)

    조금 불편한 점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셀프세차장이라고 인식을 하기 위해 시설을 설치하는 것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반대편에서 오시는 분들은 상당히 접근하기가 쉽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에 표시된 내용을 촬영 (사진:YangDaddy)

    랩핑 & 디테일링

    전체랩핑, 루프스킨, 라이트필름, PPF, 포인트랩핑, 자동차데칼, 프리미엄세차, 실내디테일링, 유리막코팅, 광택, 유막제거, 발수코팅 등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예약문의 : 031-284-7721

    채널 : W2L

    Wrapping과 Detailing을 하는 W2L (사진:YangDaddy)
    실내드라잉존, 세차용품판매를 하는 셀프세차장 (사진:YangDaddy)

    생긴지 얼마되지 않는 곳인 것 같습니다. 8개의 세차하는 곳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동시에 셀프세차를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넓은 공간의 셀프세차장과 W2L (사진:YangDaddy)

    여느 셀프세차장과 동일하게 상당히 공간이 넓은 곳이였습니다. 많은 차량이 있다면 조금 좁을 수는 있지만, 상당히 잘 준비된 셀프세차장인 것 같습니다. 

    오늘 세차를 하게된 문제의 소소차량 (사진:YangDaddy)

    우리 첫째가 좋아하는 일명 '소소차'는 6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세차를 한 적이 없습니다. 완전 찌든 때가 많은 차량이고 내부에 과자와 찐덕이는 느낌이 있어서 상당히 불편했던 찰라였습니다. 내일은 아내가 공식적인 행사 때문에 차량을 사용해야 하는데, 문제가 될 것 같아서 늦은 시간 이렇게 열심히 새차를 해야 하게 되었습니다. 

    세차용품 자판기와 음료자판기, 그리고 카드충전/발급기

    24시간 셀프세차장이기 때문에 이렇게 무인으로 카드를 충전하고 발급할 수 있는 세차카드 기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차용품을 판매하는 자판기와 음료수 자판기도 존재합니다. 

    금액별 충전금액

    10,000원은 11,000원, 20,000원은 23,000원, 30,000원은 35,000원, 40,000원은 47,000원, 50,000원은 60,000원이고 현금만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5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고 5만원이상 충전시에는 사무실에 문의를 하라고 합니다. 

    요즘 이런 세차카드를 발급하는 것이 대세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카드는 상당히 불편한 곳이기도 합니다. 

    세차를 하기 위한 RF세차카드 장치 (사진:YangDaddy)

    기본요금은 3,000원이고, 추가 1,000원으로 더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노우폼건 사용법 (사진:YangDaddy)

    홈페이지 : www.uwash.co.kr  

     

    신개념 셀프세차장 U-WASH

    셀프세차, 포스시스템, 디테일세차장창업, 스노우폼건

    uwash.co.kr

    별도의 홈페이지가 존재하는 것을 이렇게 사용법이 적혀 있는 것을 보고 알았습니다. 

    90년 기술력의 독일오토솔 스노우폼 사용 (사진:YangDaddy)
    차량 바퀴은 문제부분 (사진:YangDaddy)

    소소차의 가장 더러운 부분을 처리하는 약품으로 우선 뿌려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세차를 하면서 힘든 부분입니다. 

    스노우폼을 뿌린 모습 (사진:YangDaddy)

    3,000원 기본금액으로 스노우폼을 완전히 푹 뿌린 모습입니다. 처음에 물을 뿌리고, 스노우폼을 잘 작동시키지 못했지만, 차근차근 알아가는 YangDaddy입니다.

    스펀지로 차를 잘 닦은 모습 (사진:YangDaddy)

    상당히 편리하게 스노우폼을 뿌리고, 스펀지로 문지르니 상당히 편하게 세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완성된 세차의 모습 (사진:YangDaddy)

    솔직한 방문 느낌

    요즘 유행하는 셀프세차장의 모습이였습니다. 세차장 위치가 접근하기가 조금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대로변에서 접근하기가 조금 힘들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외에는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셀프세차장입니다.

    실내에 위치한 개수대 (사진:YangDaddy)

    가장 좋은 점은 개수대가 실내에 있다는 점입니다. 덥거나 추울때는 아주 좋은 점일 것 같습니다.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셀프세차장입니다. 한번쯤 방문하면 좋을 U-WASH 기흥동탄 셀프세차장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