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수면치료로 충치치료하기 위해 동탄 서울키즈치과 방문
    카테고리 없음 2021. 9. 28. 23:14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치과는 상당히 두려운 존재입니다. 그렇지만 충치는 인정사정을 안봐줍니다. 그래서 예약이 항상 꽉 차있는 키즈치과에 방문하였습니다.

    4층에 위치한 동탄에 몇개 없는 키즈치과입니다.
    전화번호 : 031-8003-2828
    남광장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 찾기가 상당히 곤란하니 찾을 때 잘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주차장 입구를 찾기 힘듦

    주차장 입구를 찾는데 상당히 오래 걸린 케이스입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확인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관장이라고 쓰여있는 입구쪽에 한방향으로 진행되는 통로로 들어가는 지하주차장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아도 병원을 방문해 주차하는데 상당히 힘들어 하는 경향이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공용주차장이 1시간 30분이 무료임으로 그곳에 주차하기를 추천하는 글들이 많습니다.

     

    동탄남광장의 다은공영주차장 방문기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북광장의 한빛공영주차장에 이어 오늘은 남광장의 다은공영주차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동탄의 상가건물에는 정말 많은 점포들이 빼곡히

    socks-genie.tistory.com

    동탄남광장의 다은공영주차장 방문후기를 참고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한 서울키즈치과

    모든 것이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는 경우 2시에서 4시사이에 기다렸다가 진료를 보아야한다고 합니다. 1시부터 2시까지가 점심시간입니다.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광장에 위치한 서울키즈치과

    상당히 오랜기간 운영이 되었다는 느낌입니다. 남광장 한복판에 있어서 나름 유명한 키즈치과입니다.

    진료과목

    충치치료, 수면치료, 예방치료, 교정치료

    진료시간

    평일 : 오전 10:00 ~ 오후 6:30 (미예약시 오후 2:00~4:00 기다렸다 진료, 오후 2:30부터 가능)
    토요일 : 오전 10:00 ~ 오후 2:00 (미예약시 오전 10:00~11시에 내원 기다렸다 진료가능)
    점심시간 : 오후 1:00 ~ 오후 2:00
    일요일/공휴일 : 휴진 (목요일 휴진)

    예약제 운영한다는 공고문 (사진:YangDaddy)

    주목해야 할 점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어서 전화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당일에 꼭 내원을 해야 하는 아이는 평일은 2시~4시, 주말(토요일)은 10시~11시까지 당일(예약없이) 내원한 환아는 1시간~2시간 이상 대기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라고 합니다. 

    병원입구의 모습 서울키즈치과 (사진:YangDaddy)

    상당히 오랜기간 남과장에서 아이들의 치과로 유명한 곳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곳곳에 주의할 점을 부착해 놓고 있으며, 체계적으로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사람이 붐비지는 않지만 항상 예약은 풀로 차 있습니다. 

    아이들이 기다리며 놀수 있는 놀이공간 (사진:YangDaddy)

    아이들이 기다리는 동안 놀이할 수 있는 공간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수면마취를 하는 아이에게 반지선물 (사진:YangDaddy)

    수면마취로 아이의 어금니 충치를 치료하기 위해 방문하였는데, 다행이도 아이가 거부감이 없이 잘 따라주어서 굉장히 수월하게 진료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상당히 아플텐데 잘 견뎌주는 아이에게 감사의 상을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