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리정보] 대파만 넣은 삼양라면 매운맛
    생활정보 2021. 9. 30. 21:16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삼양라면 오리지널을 여러가지 레시피로 도전해 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삼양라면 매운맛을 맛본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매운맛이라는 버전이 따로 있다는 것에 호기심이 발동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매운맛을 선보일지? 궁금해집니다. 

    삼양라면 매운맛 1봉지 (사진:YangDaddy)

    삼양라면 오리지널 라면봉지와 별반 차이가 없지만, 색깔과 표기가 달라진 매운맛의 라면입니다. 과연 어떤 맛을 선보일지? 물론 스프의 차이겠지만, 인스턴트 음식을 좋아하는 YangDaddy에겐 상당히 흥미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매운맛이라고 표기된 분말스프와 후레이크 (사진:YangDaddy)

    노란색의 후레이크 봉지와 빨간색의 분말스프 봉지가 살짝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많이 매울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매운것에 약한 YangDaddy는 살짝 긴장이 됩니다. 

    기본 스타일로 조리하기 (사진:YangDaddy)

    기본적인 스타일로 조리를 하고 있습니다. 우선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를 적당량의 물에 넣고 끓이고, 그 끓인 물에 라면을 넣어서 조리를 하고 있습니다. 

    1개의 대파만을 송송 썰어서 넣은 삼양라면 매운맛 (사진:YangDaddy)

    개인적으로 대파를 좋아하기 때문에 대파만 잘 다듬어서 넣어보았습니다. 대파만으로도 라면의 풍미를 더할 수 있다는 사실은 그만큼 대파가 좋은 식재료라는 이야기도 됩니다. 

    상당히 먹음직한 면발과 국물색깔 (사진:YangDaddy)

    솔직히 맛을 보고서 맵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워낙 삼양라면 오리지널이 기본중에 기본인데, 매운맛은 약간 신라면과 같은 과라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싱거울 수 있지만, 약간 매콤한 맛의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삼양라면 매운맛이 아닐까 합니다. 

     

     

    삼양라면 매운맛 120g

    COUPANG

    www.coupang.com

    개당 496원이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상당히 삼양라면 매운맛이 좋으신 분들은 바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면발이 상당히 좋은 삼양라면 (사진:YangDaddy)
    밥까지 말아서 먹는 삼양라면 (사진:YangDaddy)

    개인적으로 삼양라면 오리지널도 좋지만, 삼양라면 매운맛이 더 좋아지는 순간입니다. 앞으로는 신라면이냐 삼양라면 매운맛이냐를 고민할 것 같습니다. 한번 맛보시면 괜찮은 기본중에 기본인 삼양라면의 또다른 버전 매운맛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