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공룡장난감으로 너무도 재미있는 타이거 다이노파크
    국내방문 2021. 10. 11. 16:04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남아3세 아이들 장난감으로 손색이 없는 타이거 다이노파크를 구매하고 제품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타이거 다이노파크 장난감 (사진:YangDaddy)

    3만원대 중반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제품안에는 공룡피규어와 트랙이 들어 있습니다.

     

    마이리틀타이거 다이노 파크 완구

    COUPANG

    www.coupang.com

    180개의 트랙과 공룡 피규어, 대형배경판, 사파리카가 들어 있습니다. 공룡도, 자동차도 포기할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사파리 자동차를 이용해서 공룡이 사는 대형 숲속을 다니는 것을 연상케 하는 장난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80개의 트랙이 마음에 듭니다. 요리조리 자유자재로 길을 만들 수 있는 것이 멋진 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링크를 클릭후 구매할 경우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트랙종류로 조립가능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180개의 트랙을 이용해서 다양한 종류의 트랙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말정말 다양한 형태의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이런 종류의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DINO PARK 구성품 (캡쳐:YangDaddy)

    보시는 것처럼 이 제품에 들어 있는 구성품입니다. 참 많은 것이 있는 것 같지만, 실제로 만들어 보면 그리 많지 않아서 더 구매를 하고 싶어지는 충동이 느껴집니다. 

    보는 것처럼 이 제품의 특징은 사파리카의 엄청나게 힘센 돌진이 인상적이고, 트랙을 돌면서 차량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면 아이고 어른이고 상당히 기분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박스 측면의 다양한 모양들 (사진:YangDaddy)
    제품박스 뒷면의 모습 (사진:YangDaddy)

    여기서 3가지 원이 있습니다. 홈에 끼워 트랙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장 큰 특징이 되는 것입니다. 방향전환 갈림길도 상당한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180도 자동회전대입니다. 이것이 있어서 무한으로 자동차가 돌진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만들어본 사진 (사진:YangDaddy)

    5살 아이부터 3살 아이들 까지 모두모두 관심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역동적인 사파리카의 질주 (영상:YangDaddy)

    사파리카의 역동적인 질주를 찍어 보았습니다. 2대는 존재할 수 없는 구도로 만들었습니다. 좀더 장난감이 있었다면 더 다양한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꾸 가지고 놀다보면 창의력도 요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빨간색 사파리카의 질주 (영상:YangDaddy)

    3살 이상의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임엔 분명합니다. 공룡과 장난감이 같이 들어 있고 자동차가 움직이면서 느끼는 재미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에 아이들의 선물로 제격인 장난감이 아닐까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