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혼밥으로 제격인 자리에서 등심 돈카츠를 즐긴 오유미당 동탄솔빛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찬바람이 불고, 너무나 햇살이 좋은 날입니다. 이런 날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집니다. 

동탄 나루마을 상가의 푸른하늘 (사진:YangDaddy)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에는 맛있는 음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마도 육아를 하는 분들의 특권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여유라도 가지고 있어야 갑자기 몰아치는 육아의 고통에서 조금은 자유롭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여유도 2년 정도 육아를 해보고 시행착오를 겪어보니 누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창가에 앉아서 여유롭게 식사를 마친 모습 (사진:YangDaddy)

코로나19로 더더욱 혼밥이 아무렇지 않는 상황이기도 하지만, 이제는 익숙해지는 풍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들도 매출에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이런 풍경을 받아들이시는 것 같습니다. 조금은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 다행이 아닐까 합니다. 

나루마을 상가거리를 바라보다 (사진:YangDaddy)

이곳 가게에서 맨 창가쪽의 자리가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을이 지나 겨울이 오는 문턱에서 낙옆이 지고, 평일 2시정도의 느낌입니다. 점심시간도 지난 무렵이여서 상당히 여유롭게 늦은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유를 부리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니였나 합니다. 

나루마을에 위치한 오유미당 동탄점 전경 (사진:YangDaddy)

정확히 오유미당 동탄점이라는 간판이 보이지만, 지도상으로는 오유미당 동탄솔빛점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 0507-1480-1541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솔빛로 62 리첸프라자 1측 101호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메뉴판

오유미당 메뉴판 전면 (사진:YangDaddy)
오유미당 메뉴판 후면 (사진:YangDaddy)

반응형
LIST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