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나루마을 상가에 있는 모두뼈다귀감자탕
    국내방문 2021. 11. 12. 23:58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매일매일 국물요리가 먹고 싶은 아빠의 취향을 저격한 맛있는 순대국을 테이크아웃(Take Out)으로 판매하는 곳을 후기로 작성해 봅니다. 

    Take Out 전문점 모두 뼈다귀 감자탕 (사진:YangDaddy)

    전화번호 : 031-8003-6162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솔빛로 54 엔타워 1층 108호

    요즘은 이렇게 테이크아웃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떤 상태의 음식을 판매하는지 궁금해서 점심식사 대용으로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우선 겉으로 보기에 뼈해장국, 순대국, 쭈구미, 감자탕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뼈해장국은 2~3인분에 13,000원이므로 상당히 저렴한 것 같습니다.  순대국 역시 13,000원, 쭈꾸미는 12,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감자탕도 소중대로 구분하여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전화배달 등도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체인문의 : 1544-1401

    http://www.modutang.com/

     

    모두뼈다귀감자탕

    “한국인은 밥심으로 산다!”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밥은 우리의 삶에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두뼈다귀감자탕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외식메뉴인 뼈다귀감자탕과 순대국을 효

    www.modutang.com

    따로 별도의 홈페이지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 계산대의 모습 (사진:YangDaddy)

    음식점의 위생등급은 매우우수(EXCELLENT)이고 별이 3개입니다. 사골은 국내산 머리고기도 국내산 우거지도 국내산 등뼈와 목뼈는 독일, 오스트리아, 스페인, 네델란드, 영국, 쭈꾸미는 베트남산임을 명기하고 있습니다. 

    추가메뉴에 대한 안내 (사진:YangDaddy)

    추가되는 항목에 대한 가격표입니다. 감자탕의 경우 뼈추가가 가능하고 순대국의 경우 순대고기가 추가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감자탕에 우거지, 감자, 버섯, 순대 등등 여러 사리들의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 인상에 대한 안내문 (사진:YangDaddy)

    이래저래 살기 어려운 때에 문제는 다 돈입니다. 11월 1일부로 1,000원을 인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쭈꾸미에 대한 안내문 (사진:YangDaddy)

    덜매운맛과 매운맛이 있고, 500g인 2인분이 1팩인 제품을 판매합니다. 술안주, 집들이, 여행캠핑, 야식으로 좋다고 하니 한번 먹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맛있다면 참 좋은 재료인 것은 분명합니다.

    뼈해장국과 순대국이 주요 메뉴인듯 해봅니다.

    13,000원 순대국 한봉지를 들고 귀가 (사진:YangDaddy)

    간단히 점심식사를 위해 순대국 1봉지를 사들고 집으로 귀가하는 길입니다. 배달음식도 좋지만, 이렇게 테이크아웃되는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일 것 같습니다. 

    순대국 제품구성 (사진:YangDaddy)

    잘 우려진 국물과 순대국에 들어가는 순대와 각종 재료들이 있습니다. 냉동이 된 상태여서 그냥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다대기와 새우젓, 그리고 야채와 들깨 (사진:YangDaddy)

    순대국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다대기와 새우젓입니다. 그리고 들깨가루도 같이 넣어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파도 어느정도 제공을 해줍니다. 

    얼려진 순대국 내용물 (사진:YangDaddy)

    얼려진 순대국의 내용물입니다. 상당히 먹어본 소감으로는 냄새도 없고 괜찮았습니다. 

    국물과 건더기를 같이 넣고 끓이기 (사진:YangDaddy)
    한끼 식사로 괜찮은 순대국 (사진:YangDaddy)

    13,000원 2~3인분으로 개인적으로 3번정도 먹었던 것 같습니다. 국물의 양이 많아서, 성인 1명이 3번정도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인 것 같습니다. 순대국 식당에서 먹는 맛과는 다르게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였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자주 이용해 보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필요하다면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추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