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보테가 베네타 지갑구매를 위해 방문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국내방문 2021. 11. 29. 06:53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지갑이 너무 낡아서 구매를 하게 된 남성지갑을 구매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큰 마음을 먹고 구매하고 싶었던 지갑을 위해 근처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보테가 베네타 매장

    서울을 제외한 경기 남부지역에서 보테가 베테나 매장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1층에 위치한 임대매장이여서 따로 할인이나 행사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솔직히 백화점내 임대매장이라는 개념을 살짝 이해할 수 없지만, 아무튼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찬찬히 살펴볼 수 있는 평일의 백화점에 방문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매장 내부의 모습

    상당히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모두 고가의 제품이라고 하니 정말정말 돈이 많아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마음에 드는 파우치가방

    마음에 드는 파우치 가방도 직원의 동의하에 촬영을 하였습니다. 180만원정도 한다고 하니, 참 갖고 싶은 물건입니다.

    여성용 가방도 촬영
    상당히 깔끔한 여성용 가방
    상당히 깔끔한 여성용 가방
    상당히 깔끔한 여성용 가방

    구매한 제품

    블랙폴더형 지갑| Bottega Veneta® KR

    12월 20일 오후 6시 30분(현지 시간)까지 주문하신 제품은 늦어도 12월 24일까지 배송될 예정입니다. 11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반품 기간은 1월 15일까지 연장됩니다.

    www.bottegaveneta.com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제품의 링크입니다. 100%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안감은 카프스킨, 여덟 개의 카드 슬롯과 두개의 지폐 수납공간 및 두개의 추가 포켓으로 이루어진 폴더형 지갑입니다.
    가죽소재를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지갑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인 지갑이라고 합니다.

    [BASH]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남성 폴더형 반지갑 605721VCPQ41445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도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좀 더 저렴한 것 같지만, 물건이 별로 없어 보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665,000원인데, 쿠팡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제품코드는 605721VCPQ41445이고, 제가 구매한 제품코드는 605721VCPQ48803으로 다르고 가격도 538,650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무슨 차이점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제품은 비슷한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초록색 쇼핑백에 넣어준 제품

    쇼핑백이 참으로 특이합니다. 초록색이고 모양도 상당히 독특합니다. 직원의 말에 의하면 재활용시 안쪽에 코팅이 되지 않아서 활용시 주의를 하라고 하는데, 결국 아이의 장난감이 되고만 쇼핑백입니다.

    귀가후 살펴본 쇼핑백

    집에 귀가해서 살펴본 쇼핑백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쇼핑백이긴 한 것 같습니다.

    지갑 포장상태

    하얀색 봉투를 이용해 포장된 상태입니다. BOTTEGA VENETA라는 녹색의 글자와 함께 잘 세팅된 포장상태입니다.

    설명서, 영수증, 지갑제품

    잘 포장된 제품을 열어보니, 설명서와 영수증 그리고 지갑제품이 들어 있었습니다. 구매하고 상당히 잘 받아보고 이용을 잘 할 수 있어서 기분이 무척 좋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폴더형 지갑

    살짝 두꺼운 감은 있지만, 상당히 잘 만들어진 지갑으로 카드도 8개가 수납이 되는 남성용지갑입니다. 앞으로 알뜰하고 효율적인 지출을 위해 가지고 다닐 제품입니다. 핸드크림이나 로션등을 막 바른 상태에서 만지면 이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천연가죽이다 보니 손상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하니 이점을 참고해야 할 것 같습니다.

    8칸 카드지갑

    구매한 솔직한 후기

    가격대비 만족할 만한 품질의 명품지갑인 것 같습니다.
    핸드크림이나 로션등을 막 바르고 손을 대면 천연가죽이여서 손상이 올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살짝 두꺼운 감은 있지만, 튼튼하고 예쁜 남성용 폴더형 지갑입니다. 잘 활용하는 멋스러움도 갖춘 지갑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