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피죤 습기제로 본품을 개봉하며
    국내방문 2021. 12. 10. 00:20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습기제거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습기제거제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물먹는하마일 것입니다. 사람들의 뇌리속에는 무의식적으로 인지되어 있는 인기제품일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그 가격의 경쟁력을 위해 요즘 쿠팡에서 주력상품으로 피죤습기제로 홍보하는 것 같습니다. 정기배송도 밀어주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구매해서 개봉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피죤 습기제로 제습제제품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별반 외관적인 차이가 없는 녹색의 색깔을 띠고 있는 제품입니다. 

    습기제로의 특장점

    1. 습기와 냄새를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제습제
    2. 신발장, 욕실 등 실내 다양한 공간에 활용가능한 제품
    3. 습기로 인한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는데 도움
    4. 쉽게 얼지 않아 장마철 및 겨울철 베란다에서도 사용가능

    제품에 표시된 275g은 원자재의 무게입니다. 원자재가 습기를 흡수했을 때 물의 부피가 525ml가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죤 습기제로 본품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의 비교표 (vs 물먹는하마)

    구 분 피죤 습기제로 물먹는 하마
    총가격(갯수) / 개당가격 15,090원(18개) / 838원/개당 33,500원(27개) / 1,240원/개당
    비 고 275g 원자재 무게, 525ml 물부피 300g 원자재 무게, 525ml 물부피

    가격을 비교하면 개당 가격의 차이가 400원 가량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별히 제품이 좋아서 문제가 된다면 모르겠지만, 제습제의 기능이 크게 차이가 없다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신발장에 배치된 습기제로 (사진:YangDaddy)

    피죤제습제로 피죤의 이름을 걸고 판매가 되는 제품입니다. 피죤에서는 고순도, 고품질의 염화칼슘만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습기제로는 순도 100% 염화칼슘만을 담았다고 자부한다고 합니다. 

    안전성 확인하기

    절반을 사용하고 남은 제품 (사진:YangDaddy)

    유해물질 5가지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납, 카드뮴, 비소, 수은, 6가 크롬이 없다고 합니다. 온 집안 곳곳에 설치를 하고 남은 제품입니다. 솔직히 크게 다르다는 것을 느끼지는 못하였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고 냄새와 습기를 모두 제거할 수 있다는 홍보문구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사용하고 난 후의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제까지 제품을 개봉하고 갓 작성한 글이였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