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청풍황금떡갈비를 방문하고

반응형
320x10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가족여행을 강원도로 다녀오던 중에 식사를 하기 위해 들린 청풍황금떡갈비집에 대한 방문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1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한 곳의 식당에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이 있었고, 꽤 유명한 맛집으로 티맵에도 추천되어지는 곳이여서 상당히 기대를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2호점이라고 되어 있었고, 신관과 본관이 공존하는 곳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 상당히 인테리어를 잘 만들어 놓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식사하는 내내 상당히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식당이여서 좋았습니다.

제2주차장도 존재하고, 제천시에서도 우수한 음식점으로 지정을 해주는 등 참 매장의 규모가 상당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천시에서 인정한 제천맛집으로 지정된 식당입니다. 평일과 주말의 운영시간을 문앞에 표시가 되어 있고, 코로나로 체크를 한다는 문구도 같이 적혀 있습니다. 

평일 OPEN AM 9:00 ~ CLOSE PM 8:50
주말 OPEN AM 8:30 ~ CLOSE PM 8:50

코로나19로 인해 안심콜(080-207-5269)와  QR인증을 하고 있다고 하는 통상적인 내용이 문앞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보는 것처럼 매장의 모습은 상당히 쾌적하면서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골이라는 정식이라는 이름 때문에 가격은 조금 있는 식당임엔 분명합낟. 

1. 떡갈비정식 : 20,000원 (1인당)
2. 떡갈비+돌솥밥 정식 : 24,000원 (1인당)
3. 버섯불고기전골 정식 : 16,000원 (1인당)

상당히 정갈하고 맛이 좋은 기본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맵지 않은 것은 아이들이나 유아가 섭취가 가능한 음식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반찬이 잘 나오는 집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셀프바의 포스도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은 종류의 반찬을 모두 리필할 수 있는 양으로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스크와 위생장갑을 꼭 끼라고 방송까지 하는 것으로 봐서 상당히 디테일이 살아 있는 것 같습니다. 

떡갈비 정식의 떡갈비 (사진:YangDaddy)

떡갈비의 양도 상당히 1인이 먹기에 좋고,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기본반찬에 이렇게 구성이 1인정식인 것 같습니다. 된장찌개도 역시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떡갈비맛집이라고 하는데, 인정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버섯불고기전골 (사진:YangDaddy)

버섯과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버섯불고기전골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맛이 좋아보입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지글지글 맛있게 익는 버섯불고기전골의 모습입니다. 항상 음식이 익어가는 모습은 너무 좋습니다. 잠시 감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버섯불고기전골정식 모습 (사진:YangDaddy)

개인적으로 이곳에 방문하면 버섯불고기전골을 맛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떡갈비도 맛이 좋지만, 개인적으로 버섯불고기전골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푸짐하게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