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네스프레소(NESPRESSO) 커피머신 AS 신청후기
    국내방문 2022. 1. 22. 23:05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열심히 커피를 내려서 마시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수리하고 난 후의 체험후기? AS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해 봅니다. 

    AS 신청방법 (경험담)

    1.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 24시간/365일, 수신자부담) 전화하면 

    2. 머신의 이상증상을 말하면 전화받으시는 분이 간단히 판단하고, AS센터로 보내줄 것을 말해줍니다. 보통 대부분 센터로 보내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제는 카드나 입금으로 이루어집니다. 

    1) 머신 대여가 없이 수리시 : 35,000원
    2) 머신 대여를 하고 수리시 : 40,000원
    택배의 경우 : 기계본체(각종 물통이나 기타 부속 제외하고)만 랩으로 잘 싸서 택배기사에게 전달하라고 함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https://www.nespresso.com/kr/ko/

    https://www.nespresso.com/kr/ko/technical-support-usage#!/

    기술 지원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디테일하게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문제해결영상부터 머신설명서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한 방법으로 AS를 맡기고 받은 기계에 대한 서비스 후기를 지금부터 써봅니다. 

    엄청나게 잘 포장되어 배송된 커피머신 (사진:YangDaddy)

    서비스를 받고 받은 커피머신의 경우 행여나 다칠세라 잘 포장이 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보는 것처럼 어김없이 네스프레소의 제품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수리되어서 배송되는 시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꼼꼼하게 랩핑되어 돌아온 커피머신 (사진:YangDaddy)

    보낼때는 일반랩으로 돌돌 말아서 보냈는데, 돌아온 것은 상당히 잘 정비되어 돌아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받아보고도 기분이 산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부분을 수리한 것은 아닐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머신이 상당히 예민하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전문가의 손길이 분명이 소중한 것 같습니다. 

    친절한 머신에 부착된 문구들 (사진:YangDaddy)

    동파방지를 위한 안내사항과 머신소독안내문들 나란히 붙혀 놓았습니다. 

    머신소독안내

    본 머신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기기 표면 소독을 완료하였습니다. 상당히 안심이 가는 문구임에 틀림 없습니다.

    동파 방지를 위한 안내 사항

    머신 수령 후 약 1시간 동안 머신을 따뜻한 곳에 보관한 후, 내부 물을 순환시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널/B2B : 머신은 캡슐을 넣지 않고 롱고버튼을 눌러 물만 추출 후 사용
    버츄오머신 : 청소모드 진행 후 사용

    14개의 캡슐이 동봉된 모습 (사진:YangDaddy)

    14개의 서로 다른 캡슐이 같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캡슐을 맛보아 달라고 하는 의미의 선물입니다. 

    친절한게 문구를 적은 카드 (사진:YangDaddy)

    정말 정중하게 제품의 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의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머신 관리법 카드 (사진:YangDaddy)

    네스프레소 머신관리법

    1. 커피 추출 후, 캡슐이 없는 비어 있는 상태로 아무 버튼이나 눌러 머신을 세척합니다. 내부 부품 헹굼을 통해 착색 및 부품의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손상되었거나 모양이 변형된 캡슐은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캡슐이 제대로 뚫리지 않아 캡슐 주위로 흘러내린 물이 제품의 고장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3. 이 머신은 오직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제공되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을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4. 항상 물통은 신선한, 음용 가능한, 차가운 물로 채워 주십시오. 절대 물통에 물 이외의 액체(우유, 식초 등)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5. 주기적인 청소 및 세척은 최상의 커피 맛을 유지함은 물론 머신 수명도 연장시켜 줍니다. 커피 추출 후, 캡슐 컨테이너, 드립 그리드, 드립 트레이를 비우고 세척한 후, 커피 추출구를 부드럽고 깨끗한 수건으로 닦아 줍니다.

    6. 강하거나 거친 용매(식초, 베이킹 소다 등)를 세척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머신 내부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7. 제품 또는 제품의 일부를 물에 담그거나 식기 세척기에 넣지 마십시오.

    8. 장시간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나 동파 우려가 있을 시, 물통을 비우고 사용 설명서에 따라 머신에 남아 있는 물 비우기를 진행해 주십시오.

    머신 수리보고서 동봉 (사진:YangDaddy)

    상당히 구체적인 머신수리보고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자세한 정보지만,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잘 가려지고, 섬세한 내용이 믿음이 가는 보고서였습니다. 

    수리 후 처음 내리는 커피 영상 (영상:YangDaddy)

    깔끔하게 수리되어서, 처음 내린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상당히 잘 작동되고, 앞으로도 오래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