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청풍황금떡갈비를 방문하고
    국내방문 2021. 12. 21. 01:55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가족여행을 강원도로 다녀오던 중에 식사를 하기 위해 들린 청풍황금떡갈비집에 대한 방문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1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한 곳의 식당에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이 있었고, 꽤 유명한 맛집으로 티맵에도 추천되어지는 곳이여서 상당히 기대를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2호점이라고 되어 있었고, 신관과 본관이 공존하는 곳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 상당히 인테리어를 잘 만들어 놓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식사하는 내내 상당히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식당이여서 좋았습니다.

    제2주차장도 존재하고, 제천시에서도 우수한 음식점으로 지정을 해주는 등 참 매장의 규모가 상당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천시에서 인정한 제천맛집으로 지정된 식당입니다. 평일과 주말의 운영시간을 문앞에 표시가 되어 있고, 코로나로 체크를 한다는 문구도 같이 적혀 있습니다. 

    평일 OPEN AM 9:00 ~ CLOSE PM 8:50
    주말 OPEN AM 8:30 ~ CLOSE PM 8:50

    코로나19로 인해 안심콜(080-207-5269)와  QR인증을 하고 있다고 하는 통상적인 내용이 문앞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보는 것처럼 매장의 모습은 상당히 쾌적하면서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골이라는 정식이라는 이름 때문에 가격은 조금 있는 식당임엔 분명합낟. 

    1. 떡갈비정식 : 20,000원 (1인당)
    2. 떡갈비+돌솥밥 정식 : 24,000원 (1인당)
    3. 버섯불고기전골 정식 : 16,000원 (1인당)

    상당히 정갈하고 맛이 좋은 기본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맵지 않은 것은 아이들이나 유아가 섭취가 가능한 음식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반찬이 잘 나오는 집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셀프바의 포스도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은 종류의 반찬을 모두 리필할 수 있는 양으로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스크와 위생장갑을 꼭 끼라고 방송까지 하는 것으로 봐서 상당히 디테일이 살아 있는 것 같습니다. 

    떡갈비 정식의 떡갈비 (사진:YangDaddy)

    떡갈비의 양도 상당히 1인이 먹기에 좋고,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기본반찬에 이렇게 구성이 1인정식인 것 같습니다. 된장찌개도 역시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떡갈비맛집이라고 하는데, 인정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버섯불고기전골 (사진:YangDaddy)

    버섯과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버섯불고기전골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맛이 좋아보입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지글지글 맛있게 익는 버섯불고기전골의 모습입니다. 항상 음식이 익어가는 모습은 너무 좋습니다. 잠시 감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버섯불고기전골정식 모습 (사진:YangDaddy)

    개인적으로 이곳에 방문하면 버섯불고기전골을 맛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떡갈비도 맛이 좋지만, 개인적으로 버섯불고기전골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푸짐하게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