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제천의맛집인 청풍황금떡갈비에 방문
    국내방문 2021. 12. 24. 23:45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낟. 오늘은 가족과 함께 방문한 강원도 여행 중에 점심을 먹기 위해 들른 청풍황금떡갈비 식당에 대한 방문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청풍황금떡갈비 식당 전경 (사진:YangDaddy)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도착한 식당의 모습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티맵에서 찾아본 이곳은 인기가 있는 식당이였습니다. 

    식당앞과 제2주차장 (사진:YangDaddy)

    상당히 넓은 제2주차장이 존재하였습니다. 가게 앞에도 주차가 가능하지만, 많은 인원들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었습니다. 

    청풍황금떡갈비 2호점 본관 (사진:YangDaddy)

    1호점이 있고, 2호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보면 상당히 확장을 많이 한 흔적들이 보입니다. 신관과 본관이 혼재되어 있지만, 아무튼 상당히 잘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식사하는 내내 편했습니다. 

    상당히 넓고 깔끔한 실내모습 (사진:YangDaddy)

    실제로 매장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아보니, 신관이라고 자리잡은 곳의 매장은 엄청나게 넓은 모습이였습니다. 테이블의 거리도 상당히 넓게넓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기본반찬도 상당히 좋은 재료 (사진:YangDaddy)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정갈하면서도 다양한 재료가 나오는 모습입니다. 개중에는 어린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반찬들도 있었고, 전부 맛이 좋았습니다. 제천의 맛집이라고 자부할 만큼의 수준이였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셀프바 (사진:YangDaddy)

    반찬을 리필할 수 있는 셀프바의 모습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의 종류가 많아서 그 종류에 맞추어 리필되는 반찬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방송으로 마스크와 위생장갑을 끼라는 멘트가 나오는 것이 특이했습니다. 잘 지켜지지 않아서였을까요? 아무튼 조금 특이한 점이였습니다. 

    떡갈비정식의 떡갈비와 된장찌개 (사진:YangDaddy)

    떡갈비정식의 떡갈비는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엄지척할 정도의 맛이였습니다. 된장찌개도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식사를 할 만큼 좋은 음식이였습니다. 

    버섯불고기전골 2인분 (사진:YangDaddy)

    개인적으로는 버섯불고기전골정식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것 같습니다. 따뜻한 국물인데다가 푸짐한 버섯과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물론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자글자글 버섯불고기전골이 완성 (사진:YangDaddy)

    개인적으로 이곳 청풍황금떡갈비집에 방문하시면 버섯불고기전골을 꼭 맛보시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떡갈비정식과 함께 시켜서 먹으면 더더욱 좋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