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토요타 분당서비스 AS센터
    생활정보 2018. 11. 5. 15:27
    728x90

    얼마전 분당에 위치한 토요타 분당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였다.

    방문한 곳에서 받은 책자를 스캔

    스캔본_도요타분당서비스센터100%활용하기.pdf

     

    토요타 분당서비스 센터 100% 활용하기

    참 좋은 자료를 만들었네요

     

    (주) 광장오토모티브

    2018년 1호라고 합니다.

     

    1) 토요타 유일 원스톱 서비스 제공?

    전시장, 일반정비, 사고수리가 모두 한 건물에서 진행

    서비스 방문시에도 담당 영업사원과 차량 상담 가능

     

    아무튼 자랑하는 서비스 소개 책자에는 그러네요

    2) TSM Kodawari 인증?

    이건 무엇인가요? TSM Kodawari

    Toyota Service Management Kodawari가 풀 네임입니다.

     

    관련 사이트입니다.

    http://elizade.net/p.aspx?p=kodawari

     

    이 사이트의 영문설명입니다.

    Kodawari Certified Toyota Dealer

    The Toyota Service Management (TSM) Programme was introduced by Toyota Nigeria for its accredited dealers in 2008. Its main purpose is to standardize the global operation of all Distributors and Dealers worldwide. The TSM package was launched in September 2008 and given the name “KODAWARI” thereafter.

    This programme focuses on Customer Satisfaction under the Toyota “Customer First” philosophy. Its aim is to strengthen and standardize our Workshop operation to meet world-class standard. The word “Kodawari” is a Japanese term meaning “stick to do it” or “committed to do it” or better put “the uncompromising and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The TSM Programme contains specific features and functionalities developed for Toyota Auto- dealers world-wide and these include features that help dealers receive Toyota Certification for their aftersales operations. The Certification was given to Elizade Nigeria Limited by Toyota Motor Corporation for our impeccable aftersales service quality. This we have sustained since we first won this Kodawari Certification in 2011 and have consistently maintained the lead in the West African Sub-Region.

     

    번역본입니다.

    코다 와리 공인 도요타 딜러

    Toyota Service Management (TSM) 프로그램은 2008 년에 Toyota Nigeria가 공인 딜러에게 제공 한 것입니다.이 서비스의 주요 목적은 전 세계의 모든 대리점 및 딜러의 글로벌 운영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TSM 패키지는 2008 년 9 월에 시작되어 "KODAWARI"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도요타 "고객 우선"철학하에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둡니다. 그 목표는 세계 정상급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워크샵 운영을 강화하고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코다 와리"라는 단어는 일본어로 "할 수있다"또는 "하기로 약속했다"또는 "완벽하고 타협하지 않는 완벽 추구"를 의미합니다.

    TSM 프로그램은 전세계의 도요타 자동차 딜러를 위해 개발 된 특정 기능과 기능을 포함하며 여기에는 딜러가 애프터 세일 운영을 위해 Toyota Certification을받을 수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우리의 완벽한 애프터 서비스 품질을 위해 Toyota Motor Corporation에서 Elizade Nigeria Limited에 인증을 받았습니다. 2011 년에 처음이 Kodawari Certification을 획득하고 서 아프리카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선두 자리를 지켜 온 이래로 우리는이를 지켜 왔습니다.

     

    2008년에 시작된 전 세계의 모든 대리점 및 딜러의 글로벌 운영을 표준화 한 것을 말한다고 하네요

    그 이름이 "KODAWARI"

    고객 우선 철학하에 고객만족을 중점을 두었다는....

    일본어로 할 수 있다. 하기로 약속했다. 완벽하고 타협하지 않는 완벽추구

     

    음... 그러나 전 만족할 수 없다는.. 좀더 노력해야할 것 같습니다.

     

     

    2) 서비스 센터의 편의시설 안내도(2F)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주변 맛집과 산책로 안내

     

    제가 서비스 및 매장에 있어보니, 엄청 온도가 높았습니다.

    그래서 햇볕이 좋아 산책을 하기로 맘 먹었지만,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산책코스

     서현저수지(도보 5분)

     율동공원(도보 15분)

    - 혼밥하기 좋은 식당

    소호정(031-704-7077)

    조선면옥(031-704-0086)

    - 부모님과 함께하기 좋은 식당

    고가(031-707-5337)

    안집(0507-457-2700)

    -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식당

    돈까스하우스 파파올레 (031-715-5959)

    -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

    웰페이퍼(031-8017-7187)

    망캉(031-702-9786)

    카페보이또(031-704-2233)

     

     

    4) 마스터 인증 사원

     

    5) 기다리는 시간마저 즐거운 고객대기실

     

    토요타 분당전시장 : 1577-9811

    토요타 분당서비스센터 : 080-969-3000 (서비스는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