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후기] 혼다서비스센터 수원점의 고객대기실국내방문 2022. 1. 30. 00:48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수원에 위치한 자동차서비스센터의 고객대기실을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미루고 미루었던 엔진오일 교환과 정기점검을 위해 방문한 혼다서비스센터 수원점의 고객대기실 방문후기입니다.
1시간 정도를 기다리는 동안 아이와 함께 방문한 서비스센터 고객대기실에 모습을 찍어서 자료를 공유합니다.
VisionAutoMotive라는 문구와 멋진당신 오늘도 화이팅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입니다.
혼다차량의 홍보성 차량이 액자로 붙어 있고, 코로나19 예방솔루션이라는 것이 옆에 서 있습니다.
혼다자동차공식딜러인 비젼오토모티브에서는 독일TUNAP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공임비로 제공한다는 이야기가 홍보되어 있습니다. 공기정화 시스템관리 A와 B, 실내악취 제거제, 올인원 클리너 등등 다양한 코로나19로 예방을 하겠다는 홍보문구입니다. 경제적으로 넉넉하면 이런 서비스도 받아보면 상당히 좋을 것 같지만, 그렇지 못해 깨끗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유지보수해야 하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이곳에서도 다른 혼다차량의 사진이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혼다사고견인지원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혼다서비스견인지원서비스는 고객님의 차량에 만일의 사고가 발생 시 소중한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하실 수 있도록 전국의 혼다공식 서비스센터까지 차량견인을 지원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1. 혼다 콜센터 080-360-0505 전화
2. 1번을 눌러 혼다 긴급출동 연결
3. 상담원에게 사고견인 요청보험사 견인서비스와 비교
구 분 보험사 긴급출동 혼다사고견인 지원서비스 무상 견인거리 10km 까지 50km 까지 입고유도 보험사 계약 협력업체 혼다공식 서비스센터 혼다공식센터의 정식수리가 필요한 이유
1. 고장력강판 용접기 등 필수 설비 완비
2. 혼다 정식교육을 이수한 정예 정비사
3. 부품보증이 제공되는 순정부품만 사용
4. 고품질위주의 수리절차 (확실한 AS제공)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어드바이저에게 문의바랍니다.몇번 와본 기억이 있지만, 이곳 혼다서비스센터 수원점 인근에는 갈만한 곳이 별로 없습니다. 차량이 없는 상태에서 어디론가 이동하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기 때문에 고객대기실의 정보가 더 절실히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간략하게 차량정보 및 A4로 출력해서 혼다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느 브랜드 차량의 대기실처럼 TV를 두고 기다릴 수 있는 곳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차량이 정비되고 있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모니터 3개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중계되고 있습니다.
티비 오른쪽에 준비된 커피와 다과, 음료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이곳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상으로 보이는 트로피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면서 즐길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티비 왼쪽으로 인터넷을 할 수 있도록 컴퓨터가 2개, 핸드폰 충전과 살균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잘 준비가 되어 있어서 충전을 해보려고 했지만, 충전은 잘 되지 않는 모습입니다. 작동을 잘 못해서일지는 모르지만, 안되는 것을 확인하고 조금은 실망스러웠습니다.
여성고객대기실과 안마의자실 그리고 퍼팅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마의자실은 사람들이 항상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는 않았습니다.
화장실도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오래된 곳임을 볼 수는 있었지만, 관리가 잘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 아이는 열심히 퍼팅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있었고, 일인당 1봉의 다과도 주는 센스있는 서비스센터였습니다. 차량을 정비받고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28x90'국내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요금] 14시간 초음파가습기 사용 전기요금 (0) 2022.02.07 [방문후기] 리더스 크린 세탁소 (0) 2022.02.06 [제품후기] 서준전기 가정용 전기요금 측정기 SJPM-C16 (0) 2022.01.29 [방문후기] 라라코스트(raracost) 동탄점에서 포장방문 (0) 202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