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위기에 취하는 멋진 성복역 미들바틀 와인 수제맥주
    국내방문 2023. 11. 2. 02:05
    728x90
    728x90

    요즘 한창 와인에 심취해 있어서 이것저것 맛있는 와인을 즐기는 중입니다. 몸에는 분명히 이롭지는 않겠지만, 한잔 정도를 마시는 것은 상당히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와인에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기는 중입니다. 그런 와중에 우연히 알게 된 성복역 근처에 위치한 미들바틀(Middle Bottle)이라는 와인과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 방문을 하였습니다. 상당히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의 센스도 좋은 곳입니다. 

    진열장이 메뉴판인 미들바틀 (사진:YangDaddy)

    초보들은 알 수 없는 많은 와인과 수제맥주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메뉴판이라는 사장님의 말씀이 상당히 느낌도 좋고 골라서 마시는 재미도 있는 곳임에 분명합니다. 상당히 특이하고 좋은 발상임에 분명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기발함에 취하고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 점만 보아도 상당히 괜찮은 곳이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술집 정보 (Middle Bottle)

    매장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76번길 26-6 1층 101호 (성복역 5번 출구에서 120m)

    자가용 이용시 : 내비게이션에 "신봉 V샤르망"을 검색, 1층 101호 미들바틀

    주차장 이용 : 건물뒤편에 주차가능

    대중교통 이용시 : 성복역 5번 출구에서 나와서 직전 하다가 정관장 끼고 왼쪽

    영업시간 : 화~금 (18:00 ~ 24:00), 토~일(17:00 ~ 24:00),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431-1907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ddlebottle_seongbo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에 상당히 다양한 정보들과 멋진 사진들이 올라옵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00x250

     

    분위기 있는 기본안주와 세팅 (사진:YangDaddy)

    심플한 기본안주

    솔직히 술을 즐기는 사람들은 안주가 중요하지 않은 사람도 있지만, 원래 기본안주를 선호하는 사람과 선호하지 않는 사람으로 나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제공되는 기본안주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이렇게 세팅된 안주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먹는 과자이지만, 이렇게 술집에서 기본 안주로 제공되는 모습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와인잔을 받치는 것도 재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준비가 되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가 마트나 대형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한 초를 놓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초를 밝힘으로써 손님이 있다는 표식 내지는 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을 착안한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좋은 분위기와 좋은 술로써 그 가치를 증명하는 술집이라면 다시 방문을 할 수 있는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성복역 근처의 미들바틀(Middle Bottle)의 모습 (사진:YangDaddy)

    매장 외부의 느낌

    간판부터 상당히 분위기를 강조하는 심플하면서도 괜찮은 느낌의 모습입니다. 매장 자체의 분위기가 상당히 잘 만들어진 것 같은 느낌이며, 심지어 매장 앞에 나무 데크에서 술을 즐기시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는 될 수 없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는 더더욱 좋은 분위기를 가져올 수 있는 그런 세팅값이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낮과 밤에 보면 상당히 일관된 모습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시작 자체를 18:00부터 하기 때문에 밤 12시까지 오시는 분들에게는 일관적인 매장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안주와 와인을 시켜 마셔본 모습 (사진:YangDaddy)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문을 하면서 혼술을 해 보았습니다. 마시는 내내 상당히 좋은 분위기에서 혼술이 가능했습니다. 시끄럽지도 어수선하지도 않은 분위기에서 오로지 분위기와 술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에 찾는 것 같습니다. 매장 앞 야외 테이블에서는 부부로 보이는 분들이 싸우고 계셨습니다. 어디를 가든 다툼은 존재하겠지만, 저 역시 혼술을 하면서 이런 저런 생각들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만약 즐거운 혼술이나 좋은 사람들과의 술자리를 계획하신다는 강추드립니다.

    728x90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