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리정보] 기본에 충실하고 맛이 좋은 샘표 잔치국수
    생활정보 2022. 2. 23. 23:24
    728x90

    샘표 잔치국수를 맛보고 그에 대한 솔직한 내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라면보다 확실히 특이한 제품인 국수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사실상 다른 제품들도 있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분말스프에서 풍기는 인스턴트의 맛과 대파를 넣어서 어울어진 맛이 가장 상쇄가 잘된다는 느낌입니다. 

    샘표 잔치국수의 모습 (사진:YangDaddy)

    솔직한 개인결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샘표 국수시리즈의 가장 장점은 면발에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라면제품이나 면 종류를 접해보지만, 샘표만의 특유한 맛과 식감이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한 것을 기본으로 분말스프를 바꾸어 가면서 제품의 종류가 결정되는 샘표국수 시리즈 중에서 가장 기본이지만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추가재료로 대파를 넣어서 먹는데,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이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결론입니다. 강추합니다. 

    샘표면의 크기로 포장된 제품모습 (사진:YangDaddy)

    특이한 부분

    다양한 종류를 구매해서 맛을 보았지만, 진공소면이라는 이름으로 들어간 샘표 특유의 면발과 분말스프의 종류별로 그 이름이 바뀌게 됩니다. 물의 양을 조절함으로써 맛이 상당히 다양하게 변하는 것 같습니다. 권장하는 물의 양이 700ml로 3컵 반이지만, 개인적으로는 600ml(3컵)을 추천드립니다. 살짝 적은 양의 물이 좋은 것 같습니다.

     

    국물의 진하기나 맛의 농도도 훨씬 진해서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300x250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

    냄비에 물 700ml(물컵 3컵 1/2)가 팔팔 끓으면 소면과 분말스프를 함께 넣고 3분 30초를 더 끓여서 헹굴 필요 없이 바로 드시면 됩니다. 상당히 간단하게 라면처럼 끓여서 먹는 제품이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 기쁜 날, 짜장면도 스파게티도 좋지만 좋은 날엔 맛있는 추억을 담은 샘표국시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