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리정보] 김치는 없지만 매콤한 샘표 김치국수
    생활정보 2022. 2. 28. 01:09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 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샘표국수 중에서 샘표 김치 국수에 대한 제품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빨간색의 포장지가 매콤함을 대변하는 듯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맵지 않은 제품이지만,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김치를 가지고 만들어진 국수입니다. 

    빨간색의 제품모습 샘표김치국수 (사진:YangDaddy)

    샘표 김치국수의 솔직 후기

    여러 가지 샘표의 국수 제품을 맛본 것 중에서 김치를 재료로 만든 것입니다. 실제로 김치가 들어 있는 것이 아니라 분말수프를 통해서 김치가 들어 있는 맛을 표현한 매콤한 맛의 국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진짜 김치 국수보다는 맛이 좋지는 않지만, 급하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300x250

    뭐니 뭐니 해도 샘표 제품의 진공 소면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라면처럼 쉽게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제품속의 진공소면과 분말스프 (사진:YangDaddy)

    진공 소면에 대해서

    라면부터 여러 가지 면들을 일상생활 속에서 접하게 됩니다. 특히 국수면의 대표적인 기업인 샘표에서 출시한 진공 소면은 식감과 탱글탱글함이 좋은 것은 인정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샘표 진공 소면"이라는 검색어를 가지고 찾아보면 별도로 판매가 될 정도로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샘표 진공소면

    계절 탓인가? 날씨 탓인가?? 영 먹고싶은게 없는 계절이군 끼니를 대충 떼우니 자꾸 군것질을 하게 되고 비...

    blog.naver.com

    많은 사람들이 진공 소면에 대한 이야기를 별도로 작성할 만큼 그 매력이 확실한 제품입니다. 그런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진 국수 제품입니다. 가격은 보통 1,000원에서 왔다 갔다 하는 정도이지만, 대량으로 구매해야만 저렴한 제품입니다. 사실 라면에 매력에 빠진 현대인들에게 별미로 접근되는 진공 소면은 별미 중에 별미일 것입니다. 

    간단한 조리방법

    상당히 간단한 조리방법 (사진:YangDaddy)

    제품 뒷면에 표기된 700ml의 물 양을 가지고 조리해보면 살짝 물이 많다는 것을 개인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600ml나 500ml의 물 양으로 조리하는 것은 추천드립니다. 또한 재료 중 대파나 버섯 등을 넣어서 드시면 더욱더 분말수프의 인스턴트스러운 맛을 줄이고 풍부한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총평

    완성된 샘표김치국수 (사진:YangDaddy)

    이 사진이 실제로 조리를 해서 먹어본 최종 완성품입니다. 국물의 양을 살짝 줄인 600ml와 대파를 넣어서 조리를 해 보았습니다. 분말수프에서 풍기는 매콤한 맛과 샘표 특유의 면발의 맛으로 한 그릇을 먹어본 한 끼였습니다.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구매해 드셔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