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후기] BERG BUZZY BLOOM 네발자전거 개봉후기국내방문 2021. 9. 25. 21:45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자전거 중에서 네발자전거인 버그(BERG) 버지(BUZZY) BLOOM자전거의 개봉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우연히 백화점 아이들 코너에서 발견한 자전거로 접하게 되면서 관심이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버그 버지 네발자전거 구매동기
첫째 아이의 나이가 만5세임에도 불구하고, 워낙 겁이 많아서 자전거를 타는 것을 두려워하는 통에 자전거를 태워보지 못했습니다. 동생들이 쌍둥이여서 큰아이가 얼마 못타긴 하지만, 그래도 동생들이 모두 탈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효율적이고 경제적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자전거이고 아이들이 이 자전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도 사실 아빠로써 궁금하기도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보기 전에 구입하고, 구입후에 보게 되면서 많은 관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easy to ride, easy to master
사실상 올라타기만 하면 되는 자전거입니다. 4발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자전거 타는 방법을 배울 필요도 없습니다. 다만 익숙하지 못한 아이들의 경우, 발을 구르는 것이 어색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살에서 5살까지 탈 수 있도록 좌석이 3개로 조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안장을 결합할 수 있는 홈이 3개가 되어 있습니다. 작은 아이는 앞에 큰 아이는 뒤에 놓으면 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아이의 다리가 길면 뒤로 해야 하고, 짧으면 앞으로 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제품의 특징을 박스 측면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연장이나 제원등을 자세하게 표기하고 있습니다.
조립되기 전의 박스에 포장된 제품의 모습입니다. 설명서를 잘 확인하고 조립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어렵거나 복잡하지는 않지만, 주의깊게 조립이 필요하긴 합니다.
제품의 경우 특이한 것은 4개의 바퀴가 상당히 크고 부드럽게 굴러가도록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조립을 해 본 결과 바퀴와 구동페달쪽의 부드러움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30분 정도 조립에 필요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저같은 경우 조향장치와 앞바퀴의 체결을 기밀하게 하지 못했던 오류가 있었습니다. 꼭 잘 체결하시면 아이들이 금방 방향을 전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곳곳에 꽃무늬와 나비무늬를 붙혀서 더욱더 예쁜 자전거로 개봉하여 조립해 보았습니다.
제품홈페이지 : www.bergtoys.com
쿠팡에서는 버그 버지 아동용 바이크를 16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절이 암박해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좋은 제품임을 다시금 느끼며 링크를 걸어봅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실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품으로 등록해서 AS를 받으시면 더더욱 좋습니다. 이제까지 버그 버지 BLOOM 4발 자전거의 개봉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상당히 안정정으로 울퉁불퉁한 집마당에서도 잘 타는 것이 좋습니다. 비주얼적으로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728x90'국내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봉후기] 우리아이 첫자전거 버그카트 네발자전거 _ BERG BUZZY BLOOM 개봉후기 (2) 2021.09.29 [제품후기] 망가진 모니터 케이블 대신 구매한 코드웨이 HDMI to DVI-D 케이블 UHD 4K60Hz, 2m짜리 (0) 2021.09.27 [방문후기] 노작공원 유료주차장을 방문하고 (0) 2021.09.21 [방문후기] 롯데백화점 동탄점 더테라스(THE TERRACE)를 가보고 (2) 202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