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지존짬짜면을 맛보고 엄지척 in 짬뽕지존 동탄점
    국내방문 2021. 12. 12. 23:48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요즘 부쩍 자주 찾게 되는 건물에 위치한 동탄의 유명한 짬뽕집인 지존짬뽕 동탄점을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이미 인터넷에서 유명한 집이기도 하고 배달의민족 배달앱에서 포장이 가능한 집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여러번 방문도 하고 포장도 했던 집입니다. 

    짬뽕지존 동탄점의 전경 (사진:YangDaddy)

    전화번호 : 031-8003-2922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석로 156
    http://www.짬뽕지존.com/

    매장내부모습과 기본세팅 (사진:YangDaddy)

    내부의 모습은 일반적인 식당모습입니다. 하지만, 단무지와 물이 특이하다고 생각합니다. 단무지는 접시에 받아져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포장된 제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무지를 먹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믿을 수 있고, 이곳 매장에서는 관리가 편리한 것이 굉장히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제품을 개봉할 때 단무지의 물이 잘 흐르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물의 경우 개인용으로 라벨이 붙지 않은 생수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사실상 편하고 위생적이며 다 못마신 물은 가지고 가도 된다고 합니다. 

    짬뽕지존 메뉴판 001 (사진:YangDaddy)

    세월의 흔적이 있어보이는 메뉴판입니다. 처음부터 잘 만들어졌던 터라 버티는 것 같은데, 아무튼 시간이 지난 지금도 짱짱하게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원산지 표기가 되어 있고, 깨끗한 요리에 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수를 제공합니다. 색소를 넣지 않은 단무지를 제공합니다. 모든 음식과 반찬은 재사용 하지 않습니다. 국내산 최상급의 태양초 고추가루만 사용합니다. 짬뽕의 양을 늘리기 위해 해산물의 껍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노약자, 임산부, 위궤양, 고혈압, 컨디션이 안좋으신 분은 지옥짬뽕 절대사절이라는 문구도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짬뽕지존 메뉴판 002 (사진:YangDaddy)

    탕수육과 만두를 소개하는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찹쌀 탕수육, 사천 탕수육, 지옥 사천탕수육, 지존탕수육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만두의 경우도 고기만두, 김치만두, 군만두, 튀김만두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짬뽕지존 메뉴판 003 (사진:YangDaddy)

    사실상 메인메뉴라고 볼 수 있는 짬뽕과 짜장입니다. 주메뉴가 짬뽕이기 때문에 주로 이 부분을 많이들 찾는데, 지존짬뽕(얼큰한맛), 지존짬뽕밥(얼큰한맛), 지옥짬뽕, 지옥짬뽕밥, 쌀국수짬뽕, 지옥쌀국수짬뽕, 수제비짬뽕, 지옥수제비짬뽕, 순두부 짬뽕밥, 지옥순두부짬뽕밥, 순두부 짬뽕면, 지옥순두부짬뽕면으로 나뉩니다. 상당히 다양한 짬뽕과 짬뽕밥이 있는데, 모두 거의 같은 베이스의 국물로 만들어지긴 합니다. 그래서 맛이 없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국물이 우선 상당히 괜찮은 것이 이집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합니다. 여러 짬뽕집, 중국집을 가보아도 제 입맛에는 이집의 국물맛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지존짜장, 지옥짜장으로 매운 정도에 따라서 짜장면이 나뉩니다. 또한 지존 짬짜면과 지옥짬짜면이 나오고 있습니다.

    짬뽕지존 메뉴판 004 (사진:YangDaddy)

    볶음밥의 경우 게살볶음밥, 새우볶음밥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여름메뉴로는 물냉면, 비빔냉면, 검은콩국수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맨 마지막은 주료와 음료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지존 짬짜면 (사진:YangDaddy)

    맛을 본 느낌

    짜장면과 짬뽕이 한그릇에 나뉘어 나온 것이 짬짜면입니다. 짬뽕은 정말 맛이 좋았고, 짜장면은 살짝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2가지를 모두 제공해 주고 11,000원에 판매되는 것은 살짝 비싼 느낌이지만, 공기밥이 셀프바에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맛이 상당히 괜찮은 짬짜면 (사진:YangDaddy)
    셀프바와 음료제공바 (사진:YangDaddy)

    셀프바에서 공기밥과 반찬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곳도 셀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짬뽕 국물맛이 그리워지게 하는 집입니다. 짬뽕만큼은 최고를 자부한다고 하는데, 그럴 이유가 있습니다. 동탄에 위치한 지존짬뽕 동탄점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