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평일 낮에 찾은 아름다운 글린정원 동탄점
    국내방문 2022. 5. 14. 23:22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 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평일 낮에 찾아간 글린 정원 동탄점의 방문 후기와 이곳 카페의 정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는 동탄의 유명한 꽃과 나무가 가득한 카페라고 합니다. 좋은 사람과 같이 방문하면 너무나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너무도 예쁜 글린정원 동탄점 정문전경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상당히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을 자아내는 매장의 정문모습입니다. 정말 많은 블로그 글들도 있고 말들도 많은 장소이어서 꼭 가보고 싶은 장소였는데, 이렇게 방문을 하게 되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곳에 평일과 주말에 모두 다녀와 봤는데, 확실히 평일 낮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말에는 너무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도 많고 불편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서는 평일에 예약을 꼭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 관련 정보

    메뉴판에 기록된 주차관련 내용 (사진:YangDaddy)

    주차의 경우 3시간이 기본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초과 시 10분당 1,0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입구 앞 태블릿으로 차량을 셀프로 등록하게 되어 있습니다. 추가 요금의 경우 지하주차장에서 직접 정산을 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3시간이 경과하게 되면 상당히 억울하게도 1시간에 6,000원을 내야 한다고 하니 꼭 시간을 잘 맞추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방문을 하게 되면 주차장에 관한 내용도 정리해 볼까 합니다. 

    입구앞 테블릿과 매장안 이정표 (사진:YangDaddy)

    얼핏 입구쪽 태블릿으로 주차를 등록하는 것이 보입니다. 또한 각 매장 내부의 5가지 이정표가 보입니다. 각각 테마가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핫플레이스가 곳곳에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정말 앉아서 차 마시고 싶은 장소들은 이미 예약이 완료되거나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주말의 경우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인기가 좋을수록 쉽고 빠르게 무언가를 할 수 없다는 점은 진리인 것 같습니다. 

    입구 정면의 내부정원 풍경 (사진:YangDaddy)

    정문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갈라진 테마의 정원 모습입니다. 그중에서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예쁘게 꾸며진 정원의 모습입니다. 꽃들도 상당히 매력적이고, 식물들도 모두 잘 모여 있어서 푸르름이 너무나 좋은 것 같습니다. 

    글린 정원 동탄점 매장 정보

    전화번호 : 070-5047-5136

    매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석로 171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2층 글린 정원

    영업시간 : 

    평일 (11:00~21:00), Coffee Time (15:00~17:30)

    주말 (11:00~21:00), Coffee Time (16:00~17:30)

    라스트 오더 : 20:00, Coffee Time은 음료&베이커리만 가능한 시간입니다. 

    홈페이지 : http://hidden-space.com/ 

     

    히든스페이스

    상상하지 못했던 공간기획 히든스페이스 주렁주렁, 글린공원, 글린정원, 메리그라운드

    hidden-space.com

    매장내 디스플레이된 모습 (사진:YangDaddy)

    글린 정원 예약 안내

    런치는 2부제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예약 시 시간제한이 있다고 합니다. 

    런치 1부 : 예약시간 (11:00~13:30)

    런치 2부 : 예약시간 (14:00~17:00), 15:00 마지막 주문

    디너 예약 : 예약시간 (17:30~21:00), 20:00 마지막 주문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잘 포장된 모습 (사진:YangDaddy)

    All day brunch cafe, 글린 정원은 유럽의 정원을 그대로 옮긴 듯 플랜테리어로 삭막한 도시생활에 쉼터가 되어주는 나만의 비밀정원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스페셜티 커피, 직접 뽑은 생면 파스타에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조명 아래 와인에 맥주까지 모두 가능 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글린 정원의 멋진 장소들

    여러 번 방문해서 곳곳의 멋진 느낌을 포스팅하고 싶지만, 첫 번째 방문이다 보니 사진으로만 느껴지는 느낌을 공유합니다. 상당히 곳곳에 좋은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예약이 되어 있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꼭 가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미리 전화로 좋은 장소를 예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약을 하고 가지 않는다면, 좋은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없을 것입니다. 

    글린 정원 메뉴판 사진

    머니머니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분위기 앤 메뉴일 것입니다. 그 메뉴의 가격이나 내용을 담은 메뉴판을 보고 판단하기 좋으라고 사진으로 나열해 보았습니다. 기호에 맞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은 즐거움인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