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기
    생활정보 2020. 5. 11. 12:26
    728x90

    아이들과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쳐를 방문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운휴시설이 상당히 많은 상태입니다. 이것을 꼭 확인하시고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이 이용하는 시설이 상당히 운휴중이였습니다.

    출처 : 홈페이지 캡쳐

    여러가지 정보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었습니다.

    출처 : 홈페이지 캡쳐

    행사로 진행했던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 그 이외에도 조금한 행사들도 많이 하였습니다.

    작은 보트부터 왠만한 놀이기구들이 다 있었습니다. 인상적인 것은 중고등학생들이 개성있는 모습으로 많이들 찾아오는 것이였습니다. 지하철역과 바로 이어져 있기도 하고 실내와 실외 멋있는 곳들이 많아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도 상당히 즐거워하며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이곳저곳을 다니며 인상깊은 일요일을 보냈습니다.

    무엇보다도 온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롯데월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성곽을 배경으로 해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디지털로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따로 QR코드도 지급해 주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료인 환상의 숲을 추천 드립니다. 롯데월드의 미니 동물원과도 같은 곳입니다.

    개인적인 방문소감

    개인적인 소감은 한번으론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논할 수 없는 도심속 환상의 놀이공원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여러 번 방문을 하면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분명 핫한 장소임엔 확실했습니다. 할인제휴카드 해택도 많고, 도심속에 있어 접근성도 좋아 다시 찾고 싶은 롯데계열의 핫스팟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