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간만에 가져보는 휴식같은 데이트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랫만에 아내와 함께 여유롭게 쇼핑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등원중인 둘째의 뒷모습 (사진:YangDaddy)

아이들은 항상 등원을 할 때 산책을 하곤 합니다. 산책을 하게 되면 아이들의 여유로운 아침시간을 즐길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때를 쓰는 경우가 많아서 엄마와 아빠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도 막내의 울음으로 등원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무리가 없는 등원이였던 것 같습니다.

등원길에 잊지 않고 주는 잉어밥주기 (사진:YangDaddy)

항상 잊지 않고 주는 잉어밥주기는 금지된 행위임에도 아파트 주민들은 늘쌍 물고기에게 밥을 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잉어아이들이 살이 찌고, 쑥쑥 크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심지어 사람들이 지나는 다리를 떠나지 않고 사람들에게 좋은 구경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마 지나 이사를 할 예정이여서 솔직히 조금은 아쉬운 점이 바로 물고기 밥주기를 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오픈전에 도착한 한적한 백화점 지하주차장 (사진:YangDaddy)

엄마 신발을 사줄겸해서 오픈전인 백화점에 도착한 부부는 결국 직원들의 동선을 통해 백화점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분주히 영업준비를 하고 있는데, 정말 한가로이 백화점을 거니는 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관리자나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는 그런 기분이였습니다. 

멋진 백화점 테라스에서 한컷 (사진:YangDaddy)

아이들과 오면 이런 사진을 혼나지 않고서는 찍을 수 없지만, 아내와 함께 와서 보니 이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이 보이는 각도에서 멋지게 한컷을 찍어봅니다. 맑은 하늘과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면서 거니는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멀리 아파트단지와 푸른하늘 그리고 잔디놀이터 (사진:YangDaddy)

정말정말 하늘이 좋아서 그림이 잘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한쪽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부는 이구동성으로 우리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다라며 좋아했습니다. 확실히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모든 포커스가 아이에게 맞추어지는 것은 당연한 현상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를 안전과 다른 부분들을 아빠는 또 꼼꼼히 점검을 하게 됩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공간 (사진:YangDaddy)

코로나고 평일이여서 이렇게 좋은 공간에 사람이 없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일전에 확진자가 나온 사실도 있어서 더 뜸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 덕에 이렇게 한가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라운지에서 받아든 탄산음료 (사진:YangDaddy)

커피 대신 라운지에서 탄산음료를 받아든 부부는 서둘러 집으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할일도 많지만, 여유로운 시간이 다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2시간이 정말 꿀과 같은 시간이였습니다. 

아빠가 직접 끓인 맛있는 동태탕 (사진:YangDaddy)

아빠가 직접 끓인 동태탕을 점심으로 맛있게 먹고, 집안일과 백신접종을 나서면서 다시금 바쁘고 힘든 일상으로 복귀하였습니다. 부디 이번에는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늘 하루도 멋지게 종료하니, 기분이 좋고 기억에 남는 하루였습니다. 

 

[요리정보] 연안식당 시원한 대구매운탕 밀키트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연일 육아로 바쁜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먹는 것은 잘 챙겨서 먹어야만 하는 입장에서 밀키트 제품을 구매해보고 그에 대한 평가를 작성해 봅니다.

raonbaby.tistory.com

 

프레시지 연안식당 시원한 대구매운탕 (2-3인분)

COUPANG

www.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링크와 요리정보를 공유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시원하고 칼칼한 맛있는 밀키트인 듯합니다. 요즘 밀키트 요리하는 재미가 좋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