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설관리] 국내 건설시장 수주액 변화생활정보 2018. 4. 2. 13:59728x902008년 세계경제공항이후 수주금액 하락
2012년 수주액 101조
전년 대비 9% 감소
해외시장, 발전 플랜트
각사별 차별화 전략 수립
국내 주요 건설기업 차별화 전략
A건설 :
건설IT, 친환경, 디자인 차별화
스마트&그린 홈 시스템 전략
--> 건설IT 및 친환경
B건설 :
원자력 시공능력 함양
해외 토목기술 개발
--> 원자력 및 토목사업
C건설 :
일본/호주 등 선진국 시장 공략
베트남 초고층 빌딩 건립
--> 선진시장 공략
D건설 :
해외건설시장의 다변화
칠레및페루등 중남미지역 공략
--> 시장의 다변화
E건설 :
변화와 혁신을 통한 지속성장 기반 구축
시장의 다변화 및 안정적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
--> 시장의 다변화 및 안정적 사업 추진
F건설 :
계약조건 제도개선 및 저렴한 분양가
선진형 디자인 도입 및 신재생에니지 추진
--> 제도개선을 통한 원가절감728x90'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스노선-M4403 (0) 2018.04.02 [건설관리] 공정관리의 정의 (0) 2018.04.02 [건설관리] 건설산업의 환경변화 (0) 2018.04.02 [건설관리] 건설 패러다임의 변화 (0) 2018.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