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덕숲아이파크 산책후기
    생활정보 2020. 3. 24. 10: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일동에 있는 고덕숲아이파크를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103동앞에는 한창 목련이 만개 직전입니다. 꽃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언제 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파트 벤치 앞에도 새싹을 보이는 나무들이 한창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햇살도 좋고 요즘은 미세먼지도 좋은 편이라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고덕숲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소나무를 멋있게 드리우도록 조경을 구성하였네요. 나름 괜찮은 아이디어로 보입니다. 이곳으로 등산하시는 분들이 많이 올라가기도 합니다.

    멋진 소나무와 도로변이 이색적입니다. 한가로운 오후 아파트를 산책하면서 약간 찬공기를 맞으니 좋은 시간입니다.

    유모차로 매일 돌다보니 봄이 오는 소식이 점점 느껴집니다.

    새들도 꽃을 좋아하는가 봅니다. 꽃내음새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이와중에 돌계단의 크랙이 눈에 보입니다. 예상치 못한 부등침하에 의한 크랙?

    곳곳이 온통 나무와 꽃, 새들이 지저귀는 아파트입니다. 정말 좋은 환경입니다만, 간혹 담배 피우는 분들이 있으셔 신경이 쓰이네요.

    멋진 아파트인 것 같네요. 촬영했던 영상을 쭉 올려봅니다.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야경도 나름 나쁘지 않은 뷰를 선사해주네요. 밤에 산책도 운치있고 좋네요

     비오는 창너머도 촬영해 보았습니다. 넘 운치있고 좋은 모습. 더 살아보고 더 많이 담아 볼 예정입니다. 부족하지만, 담아봤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