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가성비가 최고인 오산화동정육식당
    국내방문 2022. 6. 26. 00:27
    728x90

    지인과 함께 방문한 오산 화동 정육식당에 대한 방문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주인의 넉넉한 인심과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맛이 좋은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살짝 외진 곳에 존재하는 매장이지만, 직접 고기 맛을 보고 나면 엄지 척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산 화동정육식당의 전경 (사진:YangDaddy)

    화동 정육식당 정보

    전화번호 : 031-376-0032

    매장주소 : 경기도 오산시 경기대로 636번 길 126-24

    영업시간 : 평일 (10:00~21:00), 토요일 (10: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300x250

    매장내부의 친근한 모습 (사진:YangDaddy)

    매장 내부의 모습

    매장 내부의 모습은 정말 전형적인 한국식당의 모습입니다. 한쪽에 위치한 실제 고기를 자르고, 관리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연기 후드와 테이블 등이 나름 연식이 있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티브이와 각종 집기들이 꽤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온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중요한 것은 식당의 맛이 아닐까 합니다. 다른 것은 다 떠나서 주차가 편하고 고기 맛이 좋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화동 정육시당의 식사메뉴와 고기메뉴 (사진:YangDaddy)

    줌을 땡겨서 가장 중요한 메뉴판의 모습을 확인해 봅니다. 

    화동 곰탕, 뚝불고기, 한우탕,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참치찌개 등 다양한 식사의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도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살짝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기는 특수부위(400g), 한우 한판(400g), 육사시미, 육회, 삼겹살 한판 (500g)으로 준비가  된 상태입니다. 

    아주 익숙한 식당느낌의 불판 (사진:YangDaddy)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하시고, 독채건물이기 때문에 많이 편안한 느낌입니다. 불판의 경우 상당히 익숙한 모습입니다. 연기를 빼는 후두도 상당히 대중적인 모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해서일까요? 사람들이 없었지만, 참 편안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먹기 위한 상차림 (사진:YangDaddy)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세팅값입니다. 상당히 수수한 기본 반찬입니다. 주로 야채를 중심으로 제공되는 모습입니다. 특이한 것은 빨간색 김치가 아닌 백김치가 나오는 것이 살짝 특이합니다.

    제공된 소고기 모습 (사진:YangDaddy)

    고기의 경우 상당히 수수하지만, 맛이 좋은 가성비 좋은 소고기였습니다. 다른 고깃집의 경우 상당히 양을 줄이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지만, 이 집의 경우 오로지 고기로만 승부하는 모습으로 느껴집니다. 정말 고기를 받아서 잘라서 턱 하고 주는 느낌입니다. 상당히 가격적인 면에서도 양이 많고 육질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400g 특수부위 한접시 (사진:YangDaddy)
    10만원 정도로 배불리 먹은 고기 (사진:YangDaddy)

    특수부위와 한우한판으로 10만 원에 800g을 먹은 고깃집의 맛은 상상 이상이었던 것 같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오산의 소고기 맛집이 아닐까 합니다. 주차도 상당히 편하고, 고기 맛도 좋은 것이 일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