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가족여행으로 찾은 사천해변
    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22:56
    728x90

    가족들과 함께 비가 내리는 날씨에 5시간을 넘게 걸려서 달려온 곳은 사천해수욕장입니다. 이곳에서의 즐거운 첫날 사천해변의 느낌과 정보를 정리해 봅니다. 

    숙소에서 바라본 비오는 사천해변 (사진:YangDaddy)

    사천해변은 경포대 해변과 연곡 해변 사이에 있는 길이 300m, 18,000㎡의 매우 조용하고 깨끗함을 자랑하는 해변이라고 합니다.  1975년 7월 1일 개장되었으며, 경포도립공원과 인접해 있어 매년 많은 피서객이 찾는 곳입니다.  해송숲이 널게 우거져 있고 깨끗한 백사장과 얕은 수심으로 조용하게 피서를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조용하고 소나무 숲에서 풍겨 나오는 향긋한 냄새와 시원한 그늘은 깊은 추억을 만들어 가기 좋은 곳입니다. 

    홀로 담아본 사천해변의 영상 (영상:YangDaddy)

    부끄럽지만 혼자 산책하면서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시원한 파도소리와 바닷바람과 함께 조금 거센파도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300x250

    푸르름과 해변, 파도가 공존하는 풍경 (사진:YangDaddy)

    처음에 왔을 때의 느낌은 등대가 3개가 있고, 파도가 조금 쎈 것이 눈에 들어왔지만 사천해변이라는 존재에 대해서 알게되면서 소나무의 존재가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확실히 동해의 바다는 서해와는 다르게 항상 큰 파도와 굵은 모래가 특이합니다. 그래서 그런 것이지는 모르지만, 상당히 좋은 느낌을 가진 것이 사실입니다.

    사천항과 3개의 등대 (사진:YangDaddy)

    등대가 3개 존재합니다. 보는 것처럼 하얀색 등대가 2개, 빨간색 등대가 1개 존재합니다.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다 필요하기 때문에 존재하는 등대임에 분명합니다. 그런 모습이 상당히 멋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항상 사진 속에는 푸르름이 존재하는 것도 정말 더운 여름에는 좋은 효과를 나타나게 할 것 같습니다. 

    멀리 윈드서핑을 위한 시설들 (사진:YangDaddy)

    이곳 사천해변은 위드서핑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을 때는 사람들이 피해 있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도 파도는 항상 거칠고 그것을 이용해서 위드서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등대를 바라보고 촬영한 사진 (사진:YangDaddy)

    비가 촉촉히 내리는 곳에서 등대를 바라보고 찍은 사진은 정말 멋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늘의 비를 먹음은 구름들과 등대로 향하는 난간 그리고 멋진 등대의 모습이 한폭의 그림과 같습니다. 정말 멋진 모습을 직접 촬영하게 되니 기분도 좋고 시원시원합니다. 

    멀리 특급호텔과 해변의 모습 (사진:YangDaddy)

    사천해변 정보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일대

    전화번호 : 033-640-4414

    홈페이지 : http://sacheonbeach.co.kr 

     

    사천해수욕장

    강원도 강릉시 경포호, 경포해수욕장 소개, 경포호수, 둘레길, 숙소, 카페, 축제 정보제공

    sacheonbeach.co.kr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