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달콤하고 살짝 매콤한 바삭바삭 나루마을 닭강정
    국내방문 2021. 10. 30. 11:18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저녁에 오랜만에 닭강정과 콜라를 먹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나루마을에 있는 바삭통통 닭강정집 (사진:YangDaddy)

    어두운 금요일 저녁에 많은 학생들이 분주히 드나드는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닭강정집입니다. 길을 지나다가 잠시 본 집인데, 생각이 나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전화로 10분후에 찾으러 갈 수 있어 배달은 되지 않지만, 편리하게 픽업이 가능합니다. 

    바삭통통 닭강정 메뉴판 (사진:YangDaddy)

    보시는 것처럼 메뉴판이 친절하게 있습니다.

    매운정도에 대해서

    달콤한 맛은 완전 달콤한 맛이 아니라 토마토 베이스로 하는 약간은 매콤한 느낌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간장을 베이스로 한 닭강정들은 달콤한 맛은 정말 단맛만 나는 경우가 많이 어린 아이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집은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살짝 가루가 매운맛이 기본적으로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큰박스, 작은박스, 컵으로 판매되는 모습 (사진:YangDaddy)

    나루마을에 학생들이 많아서 컵으로 식사 대용으로 먹는 경우가 많아 보였습니다. 매장을 방문했을 저녁 무렵인데, 학생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모습입니다. 그만큼 아이들(중,고등학생)에게 인기가 좋은 집임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친절하게 잘 포장해 주신 사장님 (사진:YangDaddy)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하게 신속하게 포장을 해주시는 모습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용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렇 좋은 맛집이 있다는 것은 복일 것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매장 외부 메뉴판 (사진:YangDaddy)
    달콤한맛 큰박스 포장상태 (사진:YangDaddy)

    맛을 본 솔직한 후기

    상당히 닭강정이 바삭한 것은 사실이였습니다. 바삭함은 살아 있고, 달콤하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 닭강정입니다. 떡과 고구마도 같이 있어서 술안주나 식사 대용으로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배달이 안되는 점이 약간 아쉽지만, 전화하고 픽업하거나 지나가다가 구매하시면 10분 정도 기다리면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출출한 저녁에 좋은 닭강정을 맛보고,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만약 갈일이 있다면 강력추천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