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맛과 멋이 동시에 갖춘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동탄점
    카테고리 없음 2022. 5. 23. 23:36
    728x90

    SBS 생활의 달인에 2회 방영된 맛집. 부부의 세계 드라마 촬영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미슐랭 3 스타, 2 스타 출신 셰프들이 있는 동탄의 맛집이자 멋집입니다. 방문한 사진과 정보를 공유합니다.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동탄점 매장앞 메뉴 (사진:YangDaddy)

    매장 양쪽에 크게 메뉴판을 설치해 놓았습니다. 문구에는 상당히 유명하다는 것을 명시하는 문구도 잊지 않고 적어 놓았습니다. 인터넷 블로그 상에 상당히 많은 후기들이 존재하지만, 저도 방문을 했으니 나름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매장 정보

    전화번호 : 0507-1384-3572

    매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도 160 롯데백화점 B1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지하 1층), 동탄역 SRT 방향 스트릿에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 브레이크타임 (16:00~17:00)

    홈페이지 : https://pf.kakao.com/_SfkSs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동탄점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롯데백화점 동탄점입니다.

    pf.kakao.com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kitchen

     

    D·lifestyle kitchen : 네이버 블로그

    특별한 날의 특별한 경험,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네이버 예약 어워즈 수상 .저탄고지로 맛있고 풍성한 식단 관리 레스토랑 .부부의 세계, 생활의 달인 방영 예약은 네이버로 부탁드립니다 :)

    blog.naver.com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예약 어워즈를 수상하였고, 저탄 고지로 맛있고 풍성한 식단관리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 생활의 달인에 방영된 매장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lifestyle_kitchen/

    인테리어가 너무나 멋진 매장 (사진:YangDaddy)

    천장에 매달린 인테리어가 상당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이곳에 들어오면 천장에 매달리 이 인테리어에 빠지게 됩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밝으면서 품격이 있어 보이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앉아서 식사를 하는 내내 기분이 밝아지고 좋았습니다.

    맛있는 식전 음료를 마시며 (사진:YangDaddy)

    매장 메뉴에 대한 생각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조금 비싸다 싶을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음식을 맛보고 분위기를 생각한다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린 가족과 함께 방문을 하더라도 아이들을 위한 메뉴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메인 메뉴도 상당히 저탄 고지한 음식으로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가족과 연인이 함께 하기 너무나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메인 어른 음식과 아이 음식을 주문한 모습입니다. 맛도 상당히 좋고 양도 푸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분위기와 음식도 좋아서 즐거운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이에게 제공된 고양이 모양 아이스크림 (사진:YangDaddy)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제공되었습니다. 아이크림 위에 얹어진 꽃도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무엇보다도 이 아이스크림을 전달해준 AI고양이 기계에게 감사합니다.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동탄점 전경 (사진:YangDaddy)

    아이와 방문한 총평

    평일 점심에 첫째와 방문한 이곳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동탄점은 매력이 상당히 많은 곳이었습니다. 주말에도 가끔 입장을 시도하지만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아무래도 평일에 방문을 하니 기다림 없이 방문이 가능했습니다. 아이에게 상당히 친절하신 직원분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알아채고 AI고양이 서빙 기계를 의도적으로 제공해주시고, 촬영에 도움을 주시는 직원분들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상당히 좋아서 사랑하는 연인이나 아내와 같이 오면 너무나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음식도 상당히 맛이 좋았고 전부 먹어도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시고, 여유롭고 분위기 좋은 느낌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