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멋진 모습의 행복골프훈련소 동탄삼성점
    카테고리 없음 2022. 8. 12. 01:37
    728x90

    골프를 연습하다가 보면 심야에도 골프연습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상 23시나 22시가 되면 모두 닫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행복골프훈련소의 경우 무인으로 운영되는 24시간 골프연습장이라고 합니다. 회원제로 운영이 되는 곳이여서 생채인식을 통해 회원만 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 

    골프연습장의 주요 키포인트 (사진:YangDaddy)

    24시간을 운영한다는 포인트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언제 어느때든 골프연습을 하고 싶을 때 가서 자리가 있다면 연습을 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물론 일반인에게 모두 개방하는 것이 아니라 회원제로 스마트 연습장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행복골프 매장입구의 모습 (사진:YangDaddy)

    행복골프훈련소 정보

    매장전화 : 031-232-0772

    매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281

    영업시간 : 24시간영업 (웰빙클럽은 22:00)

    이용가격 : 사실 현장에서만 공개 (사진 촬영도 거부)

    저녁에 방문한 김헌의 행복골프훈련소 (사진:YangDaddy)

    상당히 유명한 김헌교수님과 관련이 있는 행복골프훈련소의 모습입니다. 24시간 운영이 된다는 이야기를 하지만 사실상 회원들만 심야에 생채인식이 되어야 방문이 가능한 것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에 살짝 실망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운영을 하는 입장에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가 분명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300x250

    행복골프의 매장입구 모습 (사진:YangDaddy)

    노란색의 지붕이 있는 문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행복골프 주니어골프 여름방학 단기특강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도 골프의 열정이 느껴지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매장내 카페의 모습 (사진:YangDaddy)

    매장 내부에는 상당히 아담하고 깔끔한 카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은 되지만, 실제로 이용을 하시는 분들은 볼 수가 없었습니다. 별도의 골프와 관련된 신문 스크랩등이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매장입구의 카운터 모습 (사진:YangDaddy)

    입구에 위치한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깔끔하면서 김헌교수님의 프로필을 올려놓은 모습과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하여주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에 대한 내용은 현장에서만 확인이 가능하고 인터넷이나 매체에 유출을 할 수 없다는 입장이여서 살짝 당황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스크린 타석의 모습 (사진:YangDaddy)

    곳곳에 위치한 임팩트 비젼 스크린 연습장의 모습과 벽에 걸린 다양한 골프에 대한 내용들이 상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행복골프훈련소의 사명과 레슨기본원칙, 왕초보레슨 (사진:YangDaddy)

    행복골프훈련소의 사명, 행복골프훈련소의 레슨 기본원칙, 행복골프훈련소 왕초보레슨 등에 대한 내용이 상세히 적혀 있었습니다. 이것만 잘 숙지하여도 상당한 실력의 향상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타석의 모습 (사진:YangDaddy)

    다른 타석에서 열심히 연습중인 회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살짝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골프존이나 카카오와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연습을 진행하는데는 무리가 없는 공간과 시설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impact vision의 모습 (사진:YangDaddy)

    물론 전부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는 시설들이지만, 임팩트 비젼의 경우는 상당히 정교하면서 살짝 반응속도가 늦은 것이 충격적이였습니다. 타격을 하고 살짝 날라가다가 반응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임팩트 비젼의 모습 (사진:YangDaddy)

    살짝은 협소한 공간이긴 하지만 연습하는대는 절대 지장이 없는 곳이였고, 나름 신선한 연습을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종종 이용을 해서 자세한 다른 이야기들을 담아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