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평일에 찾은 궁평항횟집
    국내방문 2021. 11. 18. 01:16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작정하고 떠난 서해안 여행에서 만난 식당에 대한 방문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궁평항 보행교에서 찍은 전경 (사진:YangDaddy)

    궁평항횟집에 붙어있는 테라스에서 조개구이나 회를 먹으면 상당히 좋을 것 같은 느낌의 집이여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1월 중순에 찾은 횟집의 테라스는 상당히 바람도 많이 불고 추운 곳이였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좋은 곳은 멋있는 장소일 수도 있습니다.

    전화번호 : 031-356-6627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로 1069-8 1층 101호

    운영시간 : 매일 8:00 ~ 22:00

    http://www.xn--of0by05cz0g9tbz2b.kr/

     

    궁평항맛집 궁평항횟집

    수산물도소매,회포장전문,조개구이,칼국수,궁평항야유회,단체예약석,바닷가위치,제부도,전어,꽃게,갯벌여행,쭈꾸미,자연산회집,왕새우,장어구이

    xn--of0by05cz0g9tbz2b.kr

    별도의 홈페이지가 있을 정도로 상당히 잘 운영이 되는 듯 합니다. 337회 수퍼맨이 돌아왔다에 촬영을 했다는 팝업창이 떠 있고, 상당히 유명한 곳인듯 합니다. 

    궁평항횟집의 내부와 테라스 모습 (사진:YangDaddy)

    이곳 횟집을 방문하고 호기롭게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기로 이야기를 했지만, 직원분은 추우니 내부에서 식사를 하라고 권하였습니다. 테라스의 위치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딱 보기에도 뷰가 훌륭한 테라스라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횟집 내부의 모습은 상당히 평범하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찾아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궁평항에서는 나름 유명한 곳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개구이와 생선들의 모습 (사진:YangDaddy)

    여느 횟집에서와 같이 다양한 조개와 생선들이 보였습니다. 나름 상태가 좋아보여서,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 되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회와 여러가지 음식으로 분주한 모습입니다. 나름 싱싱한 해산물들이 많아서 인근의 공무원이나 관광객들이 상당히 많이 찾는 모습입니다. 

    궁평항 횟집의 외부모습 (사진:YangDaddy)

    위치적으로 궁평항의 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도 이곳 테라스에서 촬영을 한 것 같습니다. 옆에는 왕새우, 찐새우, 오징어튀김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궁평항횟집 메뉴판

    궁평항횟집 메뉴판 001 (사진:YangDaddy)
    궁평항횟집 메뉴판 002 (사진:YangDaddy)
    점심으로 선택한 회덮밥 (사진:YangDaddy)

    점심으로 선택한 회덮밥입니다. 싱싱한 회를 야채와 함께 판매하는 음식입니다. 유일하게 즐겨먹는 횟집의 식사이기도 합니다. 

    기본세팅 밑반찬 (사진:YangDaddy)

    기본으로 세팅되는 깎두기와 김치, 그리고 미역국이 세팅됩니다. 상당히 단촐한 세팅값입니다.

    먹어보고 싶은 튀김세트 (사진:YangDaddy)

    왕새우와 일반세우, 오징어, 고구마를 튀김으로 세트가 된 20,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당히 바짝 튀겨서 바삭바삭한 것이 상태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혼자 먹기 힘든 분량이기 때문에 챙겨가라고 따로 봉투도 챙겨주는 센스가 있는 곳입니다. 

    궁평항에서 나름 괜찮은 회집으로 주차도 쉽고, 상당히 잘되어 유명한 곳으로 생각되었습니다. 나름 궁평항의 즐거운 여행에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 곳입니다. 잘 먹고, 좋은 구경을 하는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