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평일 점심에 찾은 기흥의 멋진 곳 기흥오뜨아르
    국내방문 2022. 4. 16. 23:18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핫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즐거움을 늦게나마 알게 되었고, 이를 공유하고자 컴퓨터 앞에 앉아 보니 어떤 정보를 가장 생생하게 전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것은 한번이 아니고 여러번 방문하여 총체적으로 그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글을 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인데, 우선은 첫번째 글로 정보를 만들어 봅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평일 점심에 찾은 오뜨아르

    평일 점심에 찾은 오뜨아르 전경 (사진:YangDaddy)

    평일 점심인데도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앉아 있었습니다. 모두들 시간과 여유를 즐기는 분들이라서 같이 앉아서 점심을 한가롭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계산할 때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상당히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이 유명하긴 한 모양이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음식도 가격대가 좀 있지만, 모두 맛도 좋고 좋은 데코들이 좋았습니다. 좋은 날 좋은 식구들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끔 모든 것이 세팅되어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오뜨아르 매장정보

    전화번호 : 031-285-5225

    매장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121번길 9

    영업시간 : 매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 (평일 : 15:00~17:00, 주말 : 15:00~16:00)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ottoarakorea 

     

    ottoarakorea : 오뜨아르 : 네이버 블로그

    전통한옥과 웅장한 싸이프러스 정원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오뜨아르 입니다. 031-285-5225

    blog.naver.com

    전통 한옥과 1000여평의 웅장한 싸이프러스 정원 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곳이 오뜨아르라고 합니다. 

     

    기흥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오뜨아르 홍보영상

    #기흥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한옥카페 #용인데이트코스 #오뜨아르 홍보 영상 제작되었습니다.

    blog.naver.com

    네이버 블로그에 있는 내용들은 정말 필요한 내용들로만 채워져 있습니다. 홍보영상도 너무나 이쁘고 좋습니다. 직접 가서 구석구석을 찍어야 하지만, 우선 만들어진 내용들을 참고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자료를 공유합니다. 

    정말 멋진 인테리어가 일품인 매장내부 (사진:YangDaddy)

    레스토랑의 인테리어가 상당히 인상적인 곳이였습니다. 우선 곳곳에 식물들과 꽃들이 만발한 곳입니다. 벽돌과 글자를 새겨놓은 것, 그리고 여러가지 상황들이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이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들도 상당히 친절하고 서빙도 잘 되는 곳이였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채광이 잘 들어온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보통 건물에 채광이 잘 들지 않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정말 통창으로 된 구조이여서 채광이 잘 되는 부분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기본 세팅이 잘 된 모습 (사진:YangDaddy)

    대한민국 100대 음식점에 선정될 정도로 정돈되고, 잘 운영되는 식당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도 맛이 좋고, 적당히 여유로운 분위기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연인이나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모여서 한가롭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가족들이 생일잔치를 하는 모습들도 보였습니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세가지 버섯 스프 (사진:YangDaddy)

    상당히 소량의 스프였습니다. 맛은 고소하고 식사전에 맛을 보면 좋을 법한 음식이였습니다. 고소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고 싶은 스프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오늘의 샐러드와 후식음료 (사진:YangDaddy)

    샐러드에는 치츠가 듬뿍 올려져 있는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음식이였습니다. 토마토와 채소가 어울려진 음식이였습니다. 

    새우관자 오일파스타 (사진:YangDaddy)

    파스타의 경우 5가지 파스타 중에서 선택이라고 합니다. 새우관자 오일파스타, 비프 크림 파스타, 슈프림 로제 파스타, 뽀모도로 파스타, 머슈룸 리조또로 다양한 음식을 25,000원의 가격에 맛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 맛좋은 새우와 관자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채끝 등심 190g 스테이크 (사진:YangDaddy)

    런치세트로 나온 음식들 하나하나가 맛이 좋았습니다. 스테이크의 경우도 상당히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양은 작았지만, 상당히 부드러운 맛이였습니다. 

    한옥이 멋진 오뜨아르 카페

    오뜨아르 식당 뒤편에 위치한 한옥카페 (사진:YangDaddy)

    오뜨아르 카페의 인상

    다시 방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대충 둘러만 볼 수 밖에 없었던 한옥으로 지어진 카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잔디밭에서 따뜻한 햇살을 맞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커피의 맛이나 다양한 차 종류를 볼 수는 없었지만, 분위기 상으로는 상당히 한가롭고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너무나 좋을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이 뛰어노는 시기가 되니 마당이나 자연을 벗삼아서 무언가를 하는 것이 너무나 좋습니다. 그래서 더더욱이 이런 곳이 좋아 보이는지 모릅니다. 

    오뜨아르(OTTOARA) 본당의 모습 (사진:YangDaddy)

    본당이라는 곳에서도 상당히 많은 행사들이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밤이나 낮에 분위기가 상당히 다를 것 같지만, 가족들과 함께 행사를 하거나 식사를 한다면 좋은 시간을 갖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방문한 기흥에 유명한 레스토랑의 인상은 여기까지입니다. 좀 더 자주 방문하여서 자세한 디테일을 추후에 담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