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리정보] 코스트코 어니언베이글 by 전자레인지 vs 에어프라이어
    생활정보 2021. 12. 30. 23:22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판매되고 있는 어니언베이글을 구매해 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어이언베이글 모습 (사진:YangDaddy)

    코스트코 어이언 베이글의 특징

    1. 가격이 저렴하다. (3,090원, 세일할 경우 더 저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베이글의 경우 대략 6개짜리가 6,000원에서 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유통기한이 짧다. 

    구매를 하기 위해서 매장에서 꼭 확인해야 할 것은 유통기한입니다.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보관도, 해동도 생각해서 구매를 하셔야 하고 사람들이 많이 구매를 해가는 만큼 어떻게 소비를 하는지도 관심있게 지켜보아야 할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3. 판매처 (코스트코 오프라인 & 네이버쇼핑)

    3,000원대 초반의 금액으로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코스트코에 직접 방문해 구매하는 방법뿐입니다. 간혹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5,000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이외에 쿠팡이나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4. 보관방법 (중요한 점)

    1~2일 내 소비 가능시 : 냉장보관

    장기간 보관후 사용시 : 냉동보관 

    베이글 뒷면의 유통기한 꼭 확인 (사진:YangDaddy)

    뒷면에 표시된 유통기한을 꼭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짧아서 힘들겠다 생각되시는 분들은 꼭 냉동보관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냉동보관시 한번 얼게 되면 맛이 변질되기 때문에, 그리고 커팅이 힘들기 때문에 꼭 커팅을 하셔서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이글 냉동보관 코스트코 어니언 블루베리

    안녕하세요 남양주댁입니다 오늘은 베이글 냉동보관 코스트코 어니언 블루베리 보관방법 포스팅입니다 코스...

    blog.naver.com

    이분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칼로 자름 어니언베이글 (사진:YangDaddy)

    상당히 담백하고 맛이 좋은 베이글을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간편하게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드라이빙thr로 구매해서 먹기도 하는데, 이번에 우연히 코스트코에 방문을 하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먹는방법, 해동방법, 조리방법을 포스팅할 예정이니 부족하지만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레인지 해동(데우기)

    전자레인지(700w기준) 1분 데우기 (사진:YangDaddy)

    전자레인지(700w기준)에 1분간 데운 베이글을 먹어본 결과 살짝 고무같은 식감이 났습니다. 1분을 돌리면 상당히 많은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식감이 살아진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그래서 전자레인지를 돌릴 때 물을 따로 넣고 돌리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1분을 돌린 베이글의 모습과 크림치즈 (사진:YangDaddy)

    접시 아래부분에 수분이 맺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러가지 글을 보거나 해도 확실히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식감이 살짝 달아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크림치즈를 발라 먹길 추천 (사진:YangDaddy)

    베이글에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가 가능하지만, 가장 기본은 크림치즈를 어떻게 발라서 먹느냐가 중요한 맛의 비결이 될 수도 있습니가. 개인적으로는 많이 두툼하게 발라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얇게 바르면 약간 아쉬운 맛이 날 수 있습니다. 

    4등분해서 크림치츠 옆면모습 (사진:YangDaddy)

    전자레인지에 돌린 빵에 크림치즈를 바른 모습입니다. 4등분으로 자를 때 눌린 빵의 모습이 살짝 말랑말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식감도 말랑말랑하다는 것을 먹어보면 알 수 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

    에어프라이어에 돌릴 준비 (사진:YangDaddy)

    빵을 잘라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볼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바삭하고 단백한 식감을 기대하면서 돌려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60도 2분을 돌림 (사진:YangDaddy)

    에어프라이어에 160도로 2분간 돌렸더니 바삭바삭한 식감과 함께 따뜻한 베이글이 완성되었습니다. 크림치츠와 함께 먹을 준비를 하고 맛을 보았습니다. 

    확실히 바삭한 어니언베이글 (사진:YangDaddy)

    맛을 본 솔직후기

    전자레인지(700W)기준 1분을 돌린 베이글과 에어프라이어에 160도 2분을 돌린 베이글은 바삭함의 차이를 확실히 보였습니다. 맛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바삭한 정도 때문에 확실히 식감에 차이를 보였습니다. 베이글에 들어가는 재료를 다른 것으로 바꾸어보고, 다른 기구로 데우는 시도도 해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가성비 갑의 코스트코 어니언베이글은 좋은 식재료임에 분명한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