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후기] 부가부 동키2 세탁후 세팅하기국내방문 2021. 5. 23. 19:30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2019년 구매해 3년정도 사용한 부가부 동키2(Bugaboo Donkey2) 트윈 유모차에 대한 다양한 세팅과 솔직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우선 쌍둥이나 2명의 유아를 태우기에 좋은 디럭스&럭셔리 유모차임은 사용을 해보니 분명한 사실이였습니다. 핸들링이나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보다 편리한 점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구성이 다양하단 소리는 제가 느끼기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과 동일한 것은 분명합니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원해 조금 작고 컴팩트한 것을 고르면 그만큼 불편해집니다.
신생아 사용후기
캐노피 색상에 따라 모양이 바뀌는 것 말고는 거의 동일할 것 같습니다. 갓 태어난 쌍둥이를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쌍둥이가 태어나면 성인 1인이 2명의 아이를 동시에 케어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힘이 좋으신들 만약에 잘못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유모차를 구매해야 합니다.
두명의 신생아가 밖으로 나갈 일은 병원이나 혹시 모를 부득이한 외출이 전부입니다. 이렇게 세팅된 디럭스 유모차는 엄마와 아빠에게 확실한 편안함을 줍니다.
그 이외의 용도는 아이들 취침을 위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동시에 쌍둥이가 자면 좋지만, 분명 다르기 때문에 동시에 잠을 재워야하는 경우 집에서 상당히 유용한 유모차입니다.
절묘하게 일반적인 문을 통과할 수 있는 너비이지만, 그래도 1인용 유모차보다는 분명 불편한 것은 사실입니다.
엄청나게 바퀴를 열심히 닦았던 2년전 기억이 납니다.여름용 캐노피 추천
성별이 다른 쌍둥이여서 색깔을 달리해서 더운 여름에 다녔던 기억이 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큰 쌍둥이 유모차에 관심을 보이고 다른 색상의 캐노피때문에 남녀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앞쪽에 개방해서 편하게 묶을 수 있는 장치와 정교한 지퍼, 측면에 공기가 통할
1인용 유모차 겸 수납함
2아이 중 한명만 외출을 하게 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때 1인용+바구니의 조합은 정말 독특하고 편리한 조합임은 분명합니다.
어딜 가도 이런 조합은 흔치 않으며, 조금 많은 짐도 가능하며 적은 양의 마트도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저는 강추합니다.1년후 사용성
사실상 이 유모차는 260만원정도 금액의 상당히 고가의 유모차임엔 분명합니다. 백화점이나 대형매장이 아니면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728x90'국내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후기] 그로비타(grovita) 잉어전용사료 (1) 2021.06.10 [제품후기] 그로비타 걸이식 유리온도계 (1) 2021.06.09 [드론자료] 마트에 가면 하는 행동_드론사진찍기 (0) 2021.05.18 [사용설명서] 대림바스 디클린 세면용 필터탭 (2) 2021.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