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5번 우드 제품후기
    국내방문 2022. 7. 27. 01:31
    728x90

    계속해서 골프 연습을 하면서 필요한 것이 드라이버 다음으로 우드와 유틸이 아닐까 합니다. 처음 골프를 시작할 때는 기본인 아이언과 드라이버와 유틸로만 구매를 했다가 조금은 필요해서 구매한 유틸인 테이러메디드 스텔스 5번 우드에 대해서 사용후기와 제품내용을 살펴봅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5번 우드모습 (사진:YangDaddy)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우드 정보

    Maximum Forgiveness, 카본 DNA를 기반으로 제작된 스텔스 페어웨이는 고급 다중 재료 구조를 사용하여 높은 MOI 성능과 정밀한 샷을 제공합니다. 신개발 "3D 카본 크라운"의 채용에 의해 한층 더 저, 심중심 설계가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스텔스 플러스 페어웨이 우드보다 큰 헤드 부피 (190cc vs 175cc)로 진화한 V스틸 솔은 비거리와 직진 성능을 겸비하여, 고탄도로 부드럽게 날아가는 페어웨이 우드를 실현합니다.

    300x250

    EASY ALIGNMENT

    신개발의 "레이저 얼라인먼트"는 페이스 상부에 띠 형상으로 베풀어진 섬세하고 강력한 얼라인먼트 툴. 크라운에 깨끗하고 최소한의 아름다움을 가져오면서도 자세를 향상합니다.

    커버를 벗겨본 모습 (사진:YangDaddy)

    ENHANCED V STEEL DESIGN

    V Steel은 진정한 모던 클래식입니다. 임팩트 시의 마찰을 저감하는 것으로 페어웨이는 물론, 러프로부터의 샷에 있어서도 마음대로 휘두르는 것이 가능하게 합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우드샷 모습 (사진:YangDaddy)

    부족한 실력이지만, 잘 맞을 때는 기분이 좋게 맞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HE PATHWAY TO DISTANCE & ACCURACY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C300 스틸 페이스는 강력한 발사력을 제공하며, 미스 히트 시 모든 사람에게 더 직선적인 샷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교정 페이스 곡률인 Twist Face와 함께 사용하면 골퍼는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기대할 수 있습니다.

    Taylormade Stealth Number 5 Wood Driver (사진:YangDaddy)

    실제 사용해본 초보의 후기

    상당히 짱짱한 느낌에 아직까지 진가를 알지는 못하지만, 컨디션과 자세가 나오는 날이면 Twist face의 진면목과 타격감이 일품입니다. 아직 진가를 알지 못하지만, 잘 맞는 그날까지 Good Chice였음을 기대하게 만드는 우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로 모두 교체해 볼까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