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쿠쿠 서비스센터 화성점을 방문하고서
    국내방문 2021. 9. 1. 22:34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우리집에 중요한 가전 중에 하나인 전기밥솥이 고장이 나서 수리를 위해 방문한 쿠쿠 서비스센터 화성점에 대한 방문후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전기밥솥을 들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이유

    요즘 나오는 전기밥솥의 경우 쉽게 고장이 나질 않습니다. 그만큼 잘 만들어져서 사용을 오래할 수 있는 가전제품 중에 한가지입니다. 하지만, 조금이라고 이상이 생기면 밥맛에 크게 좌우하기 때문에 수리를 잘 받아야 하는 가전제품 중 한가지입니다. 흔히 고무패킹을 교체만 하면 이상이 없을 것 같지만, 고장이 잘 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해주는 센터에 방문을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밥솥이 고장이 나거나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다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손쉽고 확실한 것 같습니다. 

    쿠쿠(CUCKOO) 서비스센터 화성점 전경 (사진:YangDaddy)

    전화번호 : 031-225-8789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병점로 37-6 메트로프라자
    영업시간 : 평일 : 9:00~18:00, 토요일 : 9:00~13:00
    홈페이지 : www.cuckoo.co.kr  

     

    CUCKOO

    일상을 쿠쿠하세요 스스로 제품을 점검하고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제품에 이상이 있나요? 쿠쿠 제품관리 가이드로 셀프진단을 해보세요. A/S 필요 없이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검색 카카오톡

    www.cuckoo.co.kr

    방문한 개인적인 메모

    병점지역에 위치한 상당히 외진 곳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입니다.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기는 쉽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 직원분과 엔지니어분이 상당히 친절합니다. 상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자세한 내용을 주셔서 상당히 기분좋게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우선 제품을 서비스센터에 맡기면 실행을 해보고 이상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보통 40분이상 시간이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철저하게 이상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제품의 특성과도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예매하면 직접 들고가서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밥이 잘 안되어서 고무패킹만을 교체하기 위해 인터넷이나 대형마트에서 구매해 교체하면 잘될지 말지는 확실히 불안정하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불안할 경우는 꼭 들고가서 서비스를 받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공지문 (사진:YangDaddy)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서비스센터의 근무시간을 문에 공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방문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하니 전화로 예약하시면, 집으로 기사분이 방문을 해서 서비스를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출장비를 받으니 꼭 확인하시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이번에 서비스를 받은 밥솥제품 DHP0610FD (사진:YangDaddy)

    비슷하게 생긴 제품이긴 하지만, 제가 서비스를 받은 제품입니다. 모델명은 DHP0610FD입니다. 정상가격은 468,000원이고 할인된 가격은 420,000원입니다. 한정특가판매로 360,0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이런 것을 보면 사고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이상한 점이 발견됩니다. 

     

    쿠쿠 IH전기압력밥솥 CRP-DHP0610FD 풀스테인레스 분리형커버 2기압 스테인레스 내솥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경우 249,000원으로 상당히 가격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델명이나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은데,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서비스센터에서 구매를 한정특가판매로 하더라도 인터넷이 더 저렴하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물건의 제품번호도 동일하다면 인터넷이 답인 듯 합니다. 

    상당히 단촐한 모습의 서비스센터 (사진:YangDaddy)

    서비스센터의 내부모습은 상당히 단촐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밥솥을 전용으로 수리하는 곳이기 때문에 친절한 직원분과 엔지니어분이 잘 설명과 수리를 해 주어 상당히 좋은 만족도를 갖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사실 40~50분정도 제품을 수리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직접 물을 넣고 제품을 테스트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체크를 하기 위한 노력인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매장에서 기다리는 내내 제품을 돌려보면서 체크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스팀다리미 (CSI-A101B) 제품 (사진:YangDaddy)

    119,000원에 판매가 되는 스팀다리미입니다. 

     

    쿠쿠 CSI-A101B 스팀핏 스팀다리미 공식판매점 SJ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19,000원 정상가에서 25% 할인된 금액인 88,73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무료배송이니 인터넷이 확실히 저렴한 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기세척기 모델명 : CDW-A0310TW (사진:YangDaddy)

    쿠쿠에서 판매하는 329,000원짜리 식기세척기입니다. 

     

     

    쿠쿠 무설치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3인용

    COUPANG

    www.coupang.com

    37% 할인해주는 가격은 206,000원입니다. 배송은 무료입니다. 무설치 식기세척기라고 합니다. 360도 고압세척을 해주고, 고온수 살균세척, 에코 드라이 건조시스템이 있다고 합니다. 복잡한 설치공사가 없이 물보충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도의 설치없이 어느 형태의 공간이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용량은 3인용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기밥솥 서비스를 받고 안 사실

    1. 전기밥솥은 은근히 고장이 잘납니다. 수리는 서비스센터에서 받는 것이 확실합니다. 

    2. 고무패킹이 주로 고장의 원인으로 온라인이나 대형마트에서 꼭 제품명을 확인하고 구매할 것입니다. 

    3. 제품구매시 온라인, 대형마트 등등 제품과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밥만 되면 되기 때문에 항상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4. 1년에 한번은 고무패킹을 교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