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동탄남광장에 위치한 고기의즐거움 남광장점
    국내방문 2021. 11. 7. 23:08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동탄남광장에 위치한 삼겹살집을 방문하고, 솔직한 내용을 남겨봅니다. 

    고기의즐거움 남광장점의 외관 (사진:YangDaddy)

    매장입구를 들어서면서 보이는 특징은 "포장배달 개시""낮술환영"이란 문구입니다. 식사를 하면서 느낀 점은 코로나19로 인해 상당히 많이 위축되고 힘들어지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포장도 배달업이 계속해서 잘되는 부분을 고려한 점이라고 사장님이 살짝 이야기를 해 주셨습니다. 아무튼 여러모로 힘든 시기임엔 분명한 것 같습니다. 

    고기의즐거움 내부모습 (사진:YangDaddy)

    매장 내부의 모습은 상당히 인테리어가 좋아보입니다. 각종 홍보와 가게의 모습이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GOZLE"라는 영어이름이 상당히 눈에 띄입니다. 그리고 Casual Korean Restaurant라고 써 있습니다. 

    전화번호 : 031-8015-5579

    매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18 동탄 동일하이빌 오피스텔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연중무휴)

    주요메모 : 따로 소규모 모임에 최적화된 공간을 갖추고 있는 직영점

    주차정보 : 건물 내 지하주차장 이용시 4시간 무료 (공영주차장 이용 1시간 30분 가능)

     

     

    동탄남광장의 다은공영주차장 방문기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북광장의 한빛공영주차장에 이어 오늘은 남광장의 다은공영주차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동탄의 상가건물에는 정말 많은 점포들이 빼곡히

    socks-genie.tistory.com

    제가 방문한 동탄남광장의 다은공영주차장에 대한 방문후기입니다. 참고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기의즐거움 메뉴판 앞뒤 (사진:YangDaddy)

    고기의즐거움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적은 메뉴판입니다. 미나리삼겹살이 대표적인 메뉴라고 합니다. 그 이외에 고추장삼겹살, 제주통오겹살, 양념갈비살, 눈꽃살치살 등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암소육회한접시, 게된장술밥, 물냉/비냉, 된장찌개 등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점심메뉴 주목

    제육된장, 돼지불고기된장, 돼지김치찌개, 시골청국장 등 상당히 많은 맛있는 점심메뉴등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삼겹살을 먹으러 갔는데, 많은 주변 직장인 분들이 찾아서 빈자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고기를 베이스로 한 식당이여서 상당히 좋아보였습니다. 

    고기의즐거움 특징

    1.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하고, 써빙이 상당히 빠릅니다. 식사시 불편함이 없이 좋습니다.

    2. 매장의 분위기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아주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기의즐거움 사이드메뉴와 된장찌개 (사진:YangDaddy)

    이집의 김치찌개는 보통이지만, 김치전과 된장찌개는 상당히 괜찮은 맛입니다. 어디가서 맛없다는 소리는 듣지 않을 만큼 상당히 괜찮았었습니다. 김치전은 맵지 않으면서 상당히 감칠 맛이 나는 아주 좋은 김치전이였습니다. 

    된장찌개는 게가 들어간 얼큰하고 맛이 상당히 좋은 된장찌개입니다. 꼭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고기의즐거움 미나리삼겹살 (사진:YangDaddy)

    미나리삽겹살의 미나리는 기름진 고기를 먹으면서 상당히 좋은 조합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삼겹살을 모두 익히고 미나리를 위에 올려서 숨이 죽으면 먹는 것이 미나리 삼겹살의 주요 조리방법입니다. 

    지글지글 잘 익고 있는 미나리삼겹살 (영상:YangDaddy)
    노릇노릇 잘 익고 있는 미나리삼겹살과 김치찌개 (영상:YangDaddy)

    숨이 어느 정도 죽은 미나리 (사진:YangDaddy)

    잘 익은 삼겹살 위에서 숨이 죽어가는 미나리를 건져서 먹어보았습니다. 약간 아삭거리는 미나리와 잘 익은 삼겹살을 같이 먹으니 상당히 식감이 살아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이래서 미나리삼겹살을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상추와 같이 먹은 미나리삼겹살 (사진:YangDaddy)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과 함께 많은 야채를 같이 먹어주는 것이 건강이 좋다고 합니다. 미나리가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상당히 기름진 삼겹살이 산뜻하게 느껴집니다. 

    된장찌개와 같이 먹을 공기밥(잡곡밥) (사진:YangDaddy)

    맛있게 고기를 먹고나서 식사로 시킨 공기밥입니다. 잡곡이 가득 들어가 있는 공기밥입니다. 양도 상당히 많아서 뿌듯합니다. 

    드디어 나타난 된장찌개 (사진:YangDaddy)

    조금 기다렸지만, 정말정말 맛이 좋은 된장찌개입니다. 꽃게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과 짭짤하게 맛있는 된장찌개가 상당히 일품입니다. 훌륭하게 삼겹살 점심을 먹고서 맛보는 깔끔한 된장찌개와 공기밥. 훌륭한 점심이였습니다. 

    동탄에서 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상당히 많을텐데 이곳도 추천리스트에 올리고 싶은 동탄삼겹살 맛집입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