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뉴오리진(New Origin) 동탄점
    생활정보 2019. 9. 14. 12: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에 위치한 뉴오리진(New Origin)에 대해서 간략하게 작성할까 합니다.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동탄지성로 117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43-4)

    전화 : 031-8043-6964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MODERN NewOrigin (APOTHECARY)라고 간판이 붙어 있습니다. apothecary : 약제상? 이라는 의미인데요

    도대체 무엇을 하는 곳인지? 홈페이지에 한 번 방문을 하여 알아봅니다.

    홈페이지 :  www.neworigin.co.kr 

     

    뉴오리진 :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쓰다

    다시쓰는 푸드의 상식! 뉴오리진!

    www.neworigin.co.kr:443

    About :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쓰다. 만들기 조금 어렵고 불편하더라도 진짜 식품이 그래야만 하는 기준을 세우는 것 그것이 우리가 오리진을 다시 쓰는 방법입니다. (문구 멋집니다.)

    푸드의 원칙을 세워가다

    당신이 먹는 푸드, 그것은 어디서 비롯된 것일까? 또, 어디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할까? 162,604시간, 1,162,357km를 걷고, 뛰고, 헤매며 16개 국가, 394명의 전문가와 함께 뉴오리진이 찾은 푸드의 기준 만들기 조금 어렵고 불편하더라도 진짜 식품이 그래야만 하는 기준을 세우는 것 그것이 우리가 오리진을 다시 쓰는 방법입니다. 

    식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오일은 열을 가하지 않고 압착해서 바로 짜내야 하고 설탕은 하얗게 정제하기 보다 사람의 손으로 끓이고, 젓고, 말려, 원당 그대로의 영양을 즐길 수 있게 하며, 식초는 포도, 사과 등 과실 그대로 와이너리에서 자연 발효해 본래 식초의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3억년 방대한 시간 동안 거대한 사막 염전에서 자연이 아무런 첨가물 없이 태양아래 만들어낸 소금을 오직 사람의 손으로 담아내야 합니다.

    건강기능 식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뿌리만 먹던 홍삼을 열매와 잎까지 함께 먹는 전삼으로 회복하고,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초지 방목한 녹용만을 생각하며, 비타민은 만드는 것이 아니라 키워내는 것이라 믿는 것. 유산균을 넘어 프로바이오틱스를 생각하고, 식품은 당연히 자연의 방식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잘 알지는 못하지만, 취지와 원칙, 신념등은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동탄점의 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주차공간이 상당히 협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대체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주차공간은 아무튼 협소한 건 사실이네요

    어느 체인점이 다 동일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디자인이나 매장의 상태는 상당히 양호합니다. 유한양행에서 관리하는 곳이기에 그 상태가 좋네요

    이곳의 메뉴를 촬영해 보았습니다. BRUNCH, TEA&MORE, COFFEE, DESSERT&MORE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neworigin.co.kr 

     

    뉴오리진 :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쓰다

    다시쓰는 푸드의 상식! 뉴오리진!

    www.neworigin.co.kr:443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한 번 검색하시고 가시면 훨씬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많은 메뉴들이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주차에 대한 내용입니다. 주차통제관제실 : 1522-0741 번입니다. 신용카드 결제전용으로 결제 후 10분내에 출차해야 한다고 합니다. 미 출차시 추가요금이 과금된다고 합니다. 

    주차요금 : 최초 30분 - 3,000원, 초과 10분당 1,000원

    일최대요금 : 80,000원 (입차기준 24시간)

    주차요금 사전무인정산기 입니다. 옆에 쓰레기가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무인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입니다.

    매장 계단을 오르면서 카운터를 살짝 촬영해 보았습니다. 상당히 멋진 장소네요. 

    유한양행의 제품들이 상당히 진열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야 할 정도로 좋은 재료들로 만든 물건들 같습니다. 첫 인상이 상당히 세련되고, 좋은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아니 사람들의 공통적인 생각이 바로 이 사진일 것 같습니다. 엄선된 재료를 이렇게 keep하는 것을 인상적으로 전시한 뉴오리진의 모습입니다. 어딜 가든지... 이렇게 전시되어 있을지? 궁금하네요

    호기롭게 브런치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대가 되는 메뉴가 나왔습니다.

    정말 건강한 샌드위치와 야채, 커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브런치 역시 잘 구워진 고기와 맛있는 빵과 치즈와 소스등 한 번 맛보시면 상당히 매력적인 인상입니다.

    개인적인 생각

    한 번쯤은 식구들이나 안사람과 방문하여 식사를 하신다면, 색다른 경험과 건강한 브런치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또한 유한양행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된다면 삶이 건강하고, 풍요롭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한 번쯤은 경험하기를 추천합니다.

    또하나의 볼거리는 바로 이것입니다. Dream's Library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