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다시 찾은 한뚝백순대국 서동탄점
    국내방문 2022. 8. 9. 23:00
    728x90

    어김없이 점심식사 시간에 한 끼 식사를 위해서 찾은 곳은 오산에 위치한 한뚝백순대국집입니다. 새로 생긴 곳이기 때문에 상당히 홍보가 되지 않은 곳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 생긴 한뚝백순대국 서동탄점의 방문후기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한뚝백순대국 서동탄점 전경 (사진:YangDaddy)

    매장정보

    전화번호 : 0507-1403-0914

    매장주소 :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 162-42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영업 중이라는 완전히 큰 홍보문구가 걸려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아도 블로그나 홍보가 아직 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주자주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테이블 위의 식사메뉴판 (사진:YangDaddy)

    다양한 해장국의 메뉴들이 존재합니다. 일반과 특 메뉴로 구분되어 있고, 얼큰이 일반과 얼큰이 특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도 있고, 그 메뉴들의 순대국이나 해장국의 특성상 다양한 옵션들이 첨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쪼록 되도록 모든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모두 포스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내부의 모습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셀프바의 모습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매장의 느낌은 상당히 깔끔하고 청결한 상태입니다. 또한 좌석의 사이가 넓어서 상당히 쾌적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단체 손님도 가능하다고 하니 상당히 준비가 잘 된 모습입니다. 깊고 맑은 맛은 마음에서 우러난다는 문구가 상당히 자신감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좌식도 별도로 존재하는 모습 (사진:YangDaddy)

    거의 대부분이 테이블로 존재하는데, 좌식이 별도로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튼 상당히 이곳저곳을 살펴보아도 깔끔한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주문한 살코기 순대국 (사진:YangDaddy)

    순대국에 이어 이번에는 살코기 순대국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상당히 맑은 색깔의 국물에 깔끔하게 순대와 곱창, 살코기가 들어간 순대국이였습니다. 살짝 아쉬운 것은 쟁반채로 제공이 되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빠른 시간에 식사가 제공되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맛도 좋은 살코기 순대국을 먹고, 하루를 파이팅 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