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평일 오전에 찾아 한게임하기 좋은 동탄스크린골프존
    국내방문 2022. 5. 11. 14:53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평일 오전에 방문한 동탄북광장에 위치한 동탄스크린골프존을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웰빙클럽이 가능한 스크린 골프존으로 비전플러스가 가능한 골프존입니다. 

    동탄스크린골프존 매장 전경 (사진:YangDaddy)

    오전 일찍 방문을 했지만, 매니아 골프인들이 모여서 골프를 치고 있는 아지트 성격이 강한 골프존이였습니다. 북광장에 주차가 편하고, 모이기 좋은 곳에 위치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장정보

    전화번호 : 031-8003-3044

    매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원천로 163 위너스타 10층

    영업시간 : 평일 (10:00~24:00), 주말 (6:00~24:00)

    주차관련 : 위너스타빌딩은 북광장의 대표적인 건물입니다. 지하주차장에 접근하기가 용이하긴 하지만 주차가 나름 복잡한 편이여서, 감안을 하고 접근을 하여야 할 것입니다.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일도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 하지만, 골프백을 들고 올라가기에는 아무래도 지하주차장이 좋을 것입니다.

    동탄스크린골프존 프론트 모습 (사진:YangDaddy)

    늘상 골프존의 프론트는 비슷하긴 하지만 이곳도 나름 잘 정리가 되어 있고, 사장님도 상당히 친절하신 모습입니다. 동호회분들이 모여서 골프를 치는 모습이 나름 오래되고 유명한 곳임을 입증하는 모습입니다. 

    동탄스크린골프존 이용요금판 (사진:YangDaddy)

    동탄스크린골프존의 이용요금입니다. 주중과 주말로 나뉘어서 시간대별로 요금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크린골프존 룸의 모습 (사진:YangDaddy)

    혼크린을 위해 로그인을 한 모습입니다. 다른 매장과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스크린 밑에 비닐로 감사져 있는 모습이 살짝 특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튼 혼자 골프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모습입니다. 

    골프존 비전의 모습 (사진:YangDaddy)

    개인적인 소감

    골프를 좋아하게 되는 초보골프인으로써 방문한 동탄스크린골프존은 살짝 주차하기가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혼잡한 경우, 힘들 수 있겠다는 생각과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에 올라가는 길이 조금 복잡한 편입니다. 그만큼 위너스타빌딩에 사람이 많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하지만 스크린 골프를 즐기기에는 상당히 문제가 없다는 점을 느끼고 좋은 게임을 마치고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지리적으로 동탄북광장의 가장 큰 건물에 위치해 있어서 많이 사람들이 접근하기 좋고, 설명해 주기 좋은 위치에 있어서 모임하기 좋은 스크린 골프장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