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홀로 점심에 찾은 조선화로집 서동탄점
    국내방문 2022. 4. 19. 22:58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 위치한 미국산 쇠고기집인 조선화로집 서동탄점을 방문하고, 직접 고기를 구워서 먹어보고 그에 대한 방문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정말 우리나라에는 고기집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점심, 저녁 할 것 없이 고기집을 즐겨서 방문을 합니다. 이에 각각의 집들이 특색이 있고 맛도 모두 다양한 것은 직접 들어가서 먹어보고서야 알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조선화로집 서동탄점 전경 (사진:YangDaddy)

    제가 찾은 곳은 조선화로집 서동탄점입니다. 무엇보다도 주차장이 잘 준비되어 있어서 좋고, 매장이 넓고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소고기의 경우는 미국산, 돼지고기의 경우 한돈이라는 점을 생각하시고 방문을 계획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조선화로집 서동탄점 매장정보

    전화번호 : 031-613-9254

    매장주소 :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 162-28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고기정보 : 소고기는 미국산, 돼지고기는 국내산

    기본세팅되는 테이블의 모습 (사진:YangDaddy)

    전체적인 매장의 방문후기

    우선 매장의 크기와 테이블 등 다양한 분위기는 상당히 잘 정비되어 있는 체인점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맛있게 식사와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들이 착착 되어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셀프바의 경우도 소량의 기본 테이블 세팅을 보완해 줄 수 있을 만큼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미리 숯불이 세팅이 된 상태에서 고기를 먹겠다고 하면 바로 불을 붙혀주는 시스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불판의 경우 가는 줄로 된 특이한 불판이여서 고기를 잘 구워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였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미국산 소고기나 한돈 돼지고기를 부담없이 즐기기에 아주 적당한 곳이였습니다. 

    1인분의 꽃갈비 (사진:YangDaddy)

    미국산, 호주산, 한우 등의 소고기 맛을 구별하실 수 있는 분이라면 그 맛의 표현이 애매할지 모르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의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가 질기거나 나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 아주 맛이 좋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1인분 보석살 (사진:YangDaddy)

    1인분의 보석살은 상당히 야들야들한 고기의 비주얼이지만, 실제 맛을 보면 부들부들한 느낌은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고기의 경우 양이 많아 가성비 괜찮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배불리 고기를 먹고 가성비 좋은 고기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해서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