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도곡로21길7 공영주차장 방문후기
    국내방문 2022. 4. 22. 23:23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 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업무로 방문한 공영주차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위치는 강남구 도곡로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입니다. 실제로 방문을 해보고 자세한 개인적인 느낌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곡로21길7 공영주차장 전경 (사진:YangDaddy)

    주차장 정보

    전화 : 1544-3113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21길 7 역삼1동 경로당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95-25)

    운영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요금 : 5분당 400원

    공영주차장 이용자 유의사항 (사진:YangDaddy)

    지하주차장의 벽에 붙어 있는 공영주차장 이용자 유의사항입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1544-3113(주차사업부)에 문의를 하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내용이지만, 혹시 필요한 내용이 될 수도 있기에 공유하고자 합니다. 

    각층별로 표시된 지하주차장 문 (사진:YangDaddy)

    지하주차장의 문에 이렇게 자세히 구역이 쓰여 있습니다. 항상 헷갈릴 수 있는 주차 장소는 항상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주차를 해보니 상당히 협소하지만, 층이 많아서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꼭 주차하고 나온 문을 사진으로 찍던지 기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의 방역장비인 발열체크 및 손소독 장치 (사진:YangDaddy)

    방문해본 솔직한 후기

    개인적이든 업무적이든 강남에 방문을 할 경우, 주차의 문제를 항상 생각해야 합니다. 발렛은 기본이지만, 그렇지 않은 주차의 경우 상당히 야박한 것이 강남의 특징입니다. 그래서 찾게 되는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도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5분당 400원이면 60분에 4,800원이라는 계산이 나옵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비싼 주차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급한 볼일이 있어서 주차를 고려하지 못하였다면 이용하면 좋겠지만,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복잡한 강남에서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공영주차장이 고맙지만, 지방의 어느 공영주차장과는 비교할 수 없는 금액이 있다는 점을 꼭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