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후기] 부가부 동키 부리즈 썬 캐노피(bugaboo donkey breezy sun canopy) 교체후기국내방문 2020. 4. 26. 22:00728x90
오늘 날씨가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없는 날. 코로나19가 걱정되지만,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위해 케노피를 교체하였습니다. 제품교체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그레이와 핑크로 구매하였습니다. 박스 옆에 색깔로 구별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박스 앞뒤면에 빽빽하게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많은 정보를 담기 위해 노력해보이고 이를 놓칠 수가 없겠습니다. 자세히 기록해 봅니다.
박스 하단부에 선명하게 bugaboo donkey, bugaboo donkey2를 위한 제품임을 그림으로 표기해 놓았습니다.
또한 캐노피의 장착되었을 때의 형상과 영어로 장점을 명기 하였습니다.
protects your child
fabric provides UPF 50+ and is water-repellent
extendable sun canopy
unzips to give extra coverage with ventilation
zip-up window
for easy access and extra ventilation사실상 이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는 이유는 여름에 따가운 햇빛의 자외선을 차단이 주목적이긴 합니다. 하지만 두꺼운 천으로 된 겨울용 캐노피의 경우 아이들의 온도조절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싸지만 구매해 장착을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와 더불어 organizer, parasol, high performance footmuff 도 잊지 않고 그려 넣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있으면 좋은 제품들입니다. 하지만, 다 갖고 다닐 수 없으니 제일 필요한 물건만을 구매해야 합니다.
보시는 박스의 마크가 이 캐노피의 기능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마크입니다. 살짝 아쉬운 것은 실제 캐노피에 인쇄해 넣거나 실로 박음질 했다면 어떠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 교체기
보시는 것처럼 겨울용 캐노피가 장착된 유모차입니다. 이 유모차에서 하얀 캐노피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유모차를 조립하셨던 경험이 있다면 훨씬 수월한 작업이 될 것입니다.
우선 박스포장을 제거하고 본 여름용 캐노피 천을 꺼내 놓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색깔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니 좋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캐노피에 장착된 어댑터를 제거하고 천을 교체하는 작업이 전부입니다.
아예 한개를 통째로 분리해 교체를 진행하였습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이 고무줄을 어댑터에 잘 결합을 해야만 유모차의 모양이 유지가 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프레임과 어댑터 캐노피 천을 모두 분리하였습니다.
이제는 역순으로 결합을 하면 여름용 캐노피의 작업이 완성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아이들에게 더위를 날려줄 여름용 캐노피의 교체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더 사용을 해 보면 알겠지만, 실제 교체를 해보니 상당히 속시원하니 좋습니다. 만약 교체를 고민하신다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728x90'국내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후기] 베베당 유기농 현미스틱 구매후기 (0) 2020.05.19 [제품후기] 상상토이 사고력 블럭 그림책 세트 후기 (0) 2020.05.14 [제품후기] 아이존 액티비티 파라다이스 점퍼루 (1) 2020.05.05 [방문후기] 주말에도 진료가 가능한 광교이안소아청소년의원 (1) 202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