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승인방법] 쿠팡파트너스 승인 받는 방법
    생활정보 2024. 3. 2. 19:59
    728x90

    누적 15만원을 빨리 채워서 쿠팡파트너스 승인 빨리 받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봅니다. 쿠팡파트너스 승인을 받기 위한 필요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적 판매금액이 15만원 이상 발생하여야 합니다. 운영중인 채널 검토를 한 후에 최종승인을 완료하여 줍니다. 최종승인이 완료됨에 따라 API기능 사용이 가능하며 수익금 지급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월 1일 ~ 1월 31일 : 실적발생 기준
    - 2월 15일 : 최초 정산 받으시는 회원의 경우 대금 지급 정보 입력을 메일로 발송
    - 2월 24일 : 대금 지급 정보 입력 마감일 
    - 2월 25일 : 전월 실적 확정
    - 3월 15일 : 수익금 지급 (실적 확정일, 15일이 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공지사항과 파트너스 가이드를 참고해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이드 링크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승인을 받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 최종 승인받기 위한 방법

    쿠팡 파트너스는 가입만 해도 활동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종 승인을 받아야 수익을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몇 가지 과정이 필요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가입하고 본인이 활동할 채널(블로그, 유튜브, SNS 등)을 등록만 하여도 바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이 가능합니다. 

    그러고 나서 최종 승인을 위해서는 실제로 그 채널에 쿠팡 파트너스 광고가 게재된 스크린샷을 업로드하여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꾸준히 하다보면 수익금이 만원 이상 쌓이게 됩니다. 이 경우 매월 15일에 결제정보 입력이 가능하며 계좌번호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후 판매금액이 15만원 이상 발생할 경우 채널 심사를 거쳐 최종 승인을 얻게 됩니다. 

    1.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2. 활동 채널별 쿠팡 파트너스 광고 게재 스크린샷 업로드
    3. 수익금 만원 이상 달성, 매월 15일에 결제정보 입력
    4. 판매금액 15만원 이상 발생 시 채널을 심사하여 최종 승인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일단 쿠팡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하시려는 분들 중에 쿠팡 아이디가 없는 경우는 가입을 해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위해 = 쿠팡 아이디 (필수)

    사업자 유형 선택하기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위해서는 처음으로 사업자 유형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본인이 별도 사업자나 법인을 통해 수익을 내고 싶은 경우가 아니라면 모두 개인을 선택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법인을 설립했거나 개인사업자로 신고하여 사업자 명의로 쿠팡 파트너스 수입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법인, 개인사업자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이때 본인이 법인사업자 또는 일반과세자인 경우 세금계산서 제공을 선택해 주시고 간이과세자인 경우 세금계산서 미제공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법인사업자와 일반과세자는 부가세 신고를 위해 세금 계산서가 필요하지만 간이 과세자는 별도의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연락처와 추천인 코드입력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연락처 또는 사업용으로 사용하는 연락처와 이메일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의 경우 입력을 하지 않아도 무방하지만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가입일로부터 30일 동안 매출의 1%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밑져야 본전이기 때문에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인 코드 : AF8707880 (추천 부탁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수익금은 판매금액의 3%이기 때문에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한 달 동안 4%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할 지인이 없다면 "AF8707880"을 넣어주면 됩니다. (이 코드는 제 추천인 코드입니다.^^)

    활동 채널 등록

    쿠팡 파트너스 약관에 의하면 미리 등록해 놓은 채널에서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계획하는 활동 채널이 있다면 모두 등록하는 것이 모든 활동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채널의 소유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본인의 활동이라는 것만 증명되면 됩니다. 

    추후에 활동 채널 추가가 필요한 경우 '내 정보관리-계정정보관리'에서 추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모두 완료하고 실제로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할 경우 각 채널의 광고 내용을 스크린샷을 찍어서 마이페이지에 등록을 해 주어야 합니다.

    • 블로그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은 본인의 계정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의 URL을 등록
    • 개인이 개발한 어플을 통해 광고하고 싶은 경우 앱스토어 URL 등록
    • 지식인 등의 경우 프로필 URL 등록

    최종 심사 승인조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다 보면 판매금액 15만원을 달성하게 됩니다. 우리의 활동 채널은 이 시점부터 최종 승인 심사 대상이 되며 쿠팡 파트너스에서는 채널의 적정성을 검증하게 됩니다. 심사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등록된 채널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 내역이 남아 있어야 하며, 모든 활동 페이지에 경제적 이해관계 문구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약관과 운영정책에서 설명하고 있는 사항들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약관과 운영정책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운영정책과 약관 요약정리를 참고하면 됩니다. 

     

    최종 심사 결과가 반려되었다면 다시 요청한 사항들을 수정하고 다시 심사요청을 하면 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활동을 하고 판매금액의 15만원을 달성한다면 자연스럽게 최종 승인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유튜브 영상들이 존재합니다. 직접 확인하시고 더 공부를 하시면 쉽게 가능합니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