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각종 고명만 풍부하면 일품일 풀무원 보리쫄면
    국내방문 2021. 12. 22. 23:34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냉장고에서 구매한 풀무원 보리쫄면을 개봉해서 조리해보고 그 맛에 대한 평가와 제품후기를 작성해봅니다.

    탱글탱글한 면발이 좋은 보리쫄면 (사진:YangDaddy)

    상당히 면이 탱글탱글한 쫄면입니다. 아쉬웠던 점은 각종 야채와 고명을 듬뿍 넣어서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러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잔뜩 준비를 해서 맛있게 먹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생가득 보리 쫄면 1290G (6인분) [아이스박스] + 사은품

    COUPANG

    www.coupang.com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제품인 6인분으로 따로 판매가 온라인으로 되고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탱글탱글한 면발이 좋은 보리쫄면 (사진:YangDaddy)

    조리방법 (1인분 기준)

    1. 손으로 비벼 면을 풀어주고 800cc(종이컵 4컵 반정도)의 끓는 물에 넣은 후 살살 저으면서 5분 정도 삶습니다. (면을 삶는 동안 거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찬물을 조금씩 넣어주면 끓어 넘치지 않습니다.)

    2. 삶은 면을 흐르는 찬물에서 거품이 없어질 때까지 충분히 헹군 후 물기를 빼서 그릇에 담습니다. (흐르는 물에 헹군 후 마지막으로 얼음물에 헹구어 주면 더욱 쫄깃한 면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동봉된 비빔장과 기호에 따라 준비해둔 채소를 넣은 후 잘 비벼 드세요.

    쫄깃한 면발 (사진:YangDaddy)

    쫄면의 생면은 쫄깃함이기 때문에 빨래 빨듯이 찬물에 비벼서 헹군 후에 물기를 빼주시면 정말 맛있는 쫄면이 준비됩니다. 

    손으로 비벼서 잘 풀어야 함 (사진:YangDaddy)

    요리방법을 주의깊게 살펴보지 못하고 그대로 넣어서 5분을 끓이면 면발이 잘 풀어지지 않습니다. 꼭 이처럼 하지 말고 면발을 잘 풀어서 삶으시길 바랍니다. 

    보리생쫄면 구성품 6인분 (사진:YangDaddy)

    개인적으로 양이 많아서 2인분을 준비했는데, 사실 다 먹지 못했습니다. 1인분의 양으로도 충분한 양이기 때문에 요리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풀무원 보리 생쫄면과 비빔생쫄면 비빔장의 모습입니다. 제품의 구성은 상당히 간단하지만, 각종 야채와 고명을 준비해서 먹으면 정말 맛이 좋은 쫄면이 될 것 같습니다. 

    찬물에 헹구고 있는 쫄면 (사진:YangDaddy)

    조리하는 과정의 사진들입니다. 꼭 면은 찬물이나 얼음물로 잘 헹군 후 쫄깃한 면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념장을 넣은 생쫄면 (사진:YangDaddy)

    양념장도 듬뿍 넣으면 좋습니다. 사실상 쫄면의 생명은 면발의 쫄깃함과 양념장에 있는 것 같습니다. 

    풀무원 보리쫄면 2인분 (사진:YangDaddy)

    맛을 본 솔직한 후기

    쫄깃한 면발이 좋습니다. 좀 더 공을 들여서 각종 야채와 고명이 있었으면 정말 맛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양념장 맛이지만 나름 나쁘지 않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통상 이런 제품들이 5% 아쉬운 점이 있을 수 있는데, 쫄면은 100% 만족입니다.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